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김종진아이보스 웹분석
마케팅하는이효정마케팅하는 이효정
김완진마케팅회사 아이로즈
blog119알면 요약할 수 있습니다.
근육돌이온라인 쇼핑몰 10배 성장 전략을 함께 고민합니다
제조유통사 영업, 마케팅을 거쳐 현재 TV 라디오 협찬 및 광고 일을 하고 있습니다
답변1. 언론사에서 수정사항 전달하는 경우는 없습니다. 보도자료 받고서 그대로 올리거나, 임의로 수정해서 기사화 합니다 2. 보통의 시스템이란게 없습니다. 직접 취재 / 광고주 -> 언론사 / 광고주->대행사->언론사 등 다양합니다 현재 아이보스에서 진행되는 내용은 대행사 경유 시스템이 ..
언론홍보병원마케팅
채택답변나스미디어에서 총괄한다고 하네요
넷플릭스
답변이정재 나 유재석 이면 돈도 돈이지만 브랜드와 TV CF 콘티 를 보고 진행 여부를 결정합니다 출연료 개념이 아니라 전속 모델 로 진행됩니다 유재석님은 연간 8억까지 확인했었습니다 진행 시점에서 다시 확인하셔야 합니다 10억원 내외가 예상됩니다
광고출연료
채택답변인하우스 포함 대행사시면 원청을 찾아서 하시면 되구요 광고주 시면 일반적으로는 대행사들이 금액이 상이하지는 않는데, 혹시 모르니 최소 2곳 비교견적 해보시는게 안전할 거에요
옥외광고
답변^^; 고민중이신데 머리 아프게 해드릴까 조심스럽습니다 이렇다 할 게 없으시면 대안 으로 검토 부탁드립니다 ` 일부 ` KBS 라디오협찬 이 월 150만원 제품 + 현금 50만원(부가세별도) 입니다 기본 3개월 진행으로, 매월 정산드립니다 거의 매일 라디오를 통해 브랜드를 고지해주고 당첨..
마케팅초보
채택답변제과회사 영업을 하다가 마케팅팀으로 발령을 받은게 마케팅을 알게 된 시작이었습니다 당시 회사는 부도 후 화의 상태여서 마케팅 예산이 거의 없어서 조금은 알수있을 듯 합니다 제가 했던 방법은 2가지 입니다 1. 비용 안들이고 할 수 있는 모든 제휴들을 찾고 검토했습니다. 신규 서..
저예산
채택답변병원 소속 마케터 - 의료인이 대표로 있는 기관 소속 직원, 합법 병원 소속 인하우스 마케터 - MSO 라고 병원경영지원회사 로 규정되어서 합법 입니다 다만 일반 고객들 입장에서 날이 갈수록 치열해지는 마케팅 활동들로 피해를 입지 않게 하려다보니 관련 규정들이 늘어나고 있어서 운..
마케터의료법마케팅병의원마케팅병원마케팅치과마케팅의료마케팅브랜드마케팅마케터
채택답변KPI 를 달리 해서 캠페인 효과에 대한 정확한 측정을 위함입니다 판매 목적의 광고 플랫폼 은 캠페인 후 매출 증가로 측정을 하고 브랜딩 목적의 광고 플랫폼 은 캠페인 후 브랜드 인지도 나 목적한 브랜드 이미지 개선을 측정해서 수치로 보여주는데, 조사를 위한 추가 비용 발생으로 생..
광고마케팅브랜딩전환광고
답변https://blog.hangyeong.com/1348 구글링으로 해결 ^^
인스타그램인스타그램이메일
답변영상이 있어야 사람들을 멈춰 세워둘 수 있습니다 모니터 큰 걸 대여하시거나, 노트북 으로 자동 반복재생 해두면 됩니다 테스트키트 사용 영상 틀어놓고 샘플 이나 모델 제품으로 설명하면서 함께 영상 보고 .. 대박 응원 할께요 ^^
박람회박람회준비전시회전시회준비
답변진행조건은 케바케 이지 언급하신 정량적인 수치로 얘기되지 않습니다 해당 기준들은 협의할 때 어필할수는 있어도 해당 유튜버가 거절하면 답이 없습니다 ㅠ
유튜버광고비
답변가용 예산이 없으시면 별 수 없습니다 ㅠ 해당 기자들 리스트업 하시고 몇몇 기자들 기존 유사 내용 관련 기사들 형식에 최대한 맞춰서 보도자료 작성하신 후에 사진자료들, 영상자료들 준비한 후에 일일이 연락을 해서 보도 요청을 하시는 것이 FM 입니다
방송마케팅뉴스레터
채택답변공식적으로는 방송사 통해 라이선스를 구매해 사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 경우에도 초상권을 별도 입니다 초상권의 경우에 거의 전속 모델비 수준이 될 수도 있습니다 최근에 제호권, 성명권, 초상권 등으로 세분화되고 까다로와져서 만만한 금액이 아닐거에요 ㅠ 통상 보여지는 ..
광고바이럴마케팅마케팅
답변자사몰을 운영하고 있는 조명업체에 라디오협찬을 제안드려서 거의 1년을 진행했었습니다 당첨자에게 5만원 이용권 쿠폰을 지급해서 사용하려면 회원가입후 쿠폰등록하게 했습니다 커뮤니티 성격에 따라, 기존 회원들의 가입경로 등 고려해서 매체를 선정해야 .. 너무 원론적이어..
커뮤니티브랜딩
답변오프라인 은 변수 관리가 너무 많아서 매출이 KPI 면 추천드릴 수가 없습니다 ㅠ 장기적인 브랜딩 으로 권해드리고 있습니다 이거 어떨까요? 저거 어떨까요? 가 되기 쉽상 입니다 마케팅 활동의 목표를 명확히 하시고 가용 예산을 오픈해주시면 예산에 맞춘 몇가지 제안을 짜드리고, 모..
오프라인광고마케팅
답변문자 그대로는 온에어 가 공중파 를 의미 합니다만 언급하신 매체 소개서는 접해보지 못해서 어떤 내용인지 판단이 잘 안서네요 ^^; 최근 방송이 확장되면서 온에어라면 케이블, IPTV 까지도 포함할 수도 있어 보입니다 그래서 온라인용 영상을 편집해 TVC 로 집행할 때 모델비 등 별도 ..
오프라인온에어디지털광고매체
채택답변뭐가 뭔지 잘 모르는 NFT 를 다루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내용을 알아볼까 했는데 회원가입을 해야 해서 관뒀습니다 번거로운 회원가입을 해도 나한테 이득이 없네요, 번거로운 회원가입을 해야할까요? 일반 대중을 가정해 작성해봤습니다 ^^;; 리워드나 비용을 들이지 않고 회원가입을..
회원가입마케팅홍보
답변신규 서비스 내용을 조금 더 구체적으로 오픈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마케팅 수신 동의자 증가 와 브랜드 인식 강화 는 예산 연동해 추진해야 할 목표 같습니다 말씀하신대로 경품 외에 효과적인 신규 가입자 유인책은 없다고 생각됩니다 정말 유니크한 서비스이거나 꼭 필요한 서비스여..
오프라인광고
채택답변- 회사소개서 와 브랜드 자료가 있으면 좋습니다만, 미팅만을 위해 만들 필요는 없습니다 다만, 기본적으로 갖춰야할 자료이니 초안 으로 시작해 계속 버전업 해나갈 필요는 있겠네요 없어도 홈페이지 나 검색 등 나름 스터디 해서 미팅을 준비해 올 것 입니다, 아무리 찾아도 없으면 ..
뷰티뷰티마케팅
답변ㅎ 대체로 예산 연동하여 하실 수 있는 매체가 태부족 일 듯 합니다 ^^;; 지하철 역사에도 포스터 등 저렴이들 있고 문자 나 카톡, 이메일 등으로도 지역별, 연령별 타겟팅 가능한데, 가용 예산 오버 할 수도 있고 그렇습니다 TV협찬 의 경우 월 500만원 내외로 전국 송출도 가능하니 참고해..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김완진
2굿도메인
3열치
4blog119
5애플개발자
6이프로애드1
7bcheck
8순위올리기전문
9MRES
10시리아이
1굿도메인
2열치
3BGROW
4김완진
5MRES
6bcheck
7애플개발자
8이프로애드1
9시리아이
10탐구하는H
1BGROW
2MRES
3굿도메인
4bcheck
5열치
6애플개발자
7이프로애드1
8시리아이
9김완진
10순위올리기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