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50리터

판매목적의 광고 플랫폼과 브랜딩의 광고 플랫폼이 나눠져 있는 이유가 뭔가요?

2022.10.03 18:19

준준발

조회수 290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37.5%

판매목적의 광고 플랫폼과 브랜딩의 광고 플랫폼이 나눠져 있는 이유가 뭔가요?


캠페인 유형에 브랜딩과 전환이라는 목적이 나뉘어져 있는 이유도 모르겠어요 ( 전환이라는 캠페인이 세밀하게 타게팅을 할수 있기때문에 일까요?!)


번외로


판매전환 목적의 광고 플랫폼들이 어디가 있을까요? (남들이 다 알만한 페이스북, 인스타 이런 것들 말구요!! 여러가지 추천해주시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

광고마케팅브랜딩전환광고
목록글쓰기
답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