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목적의 광고 플랫폼과 브랜딩의 광고 플랫폼이 나눠져 있는 이유가 뭔가요?
캠페인 유형에 브랜딩과 전환이라는 목적이 나뉘어져 있는 이유도 모르겠어요 ( 전환이라는 캠페인이 세밀하게 타게팅을 할수 있기때문에 일까요?!)
번외로
판매전환 목적의 광고 플랫폼들이 어디가 있을까요? (남들이 다 알만한 페이스북, 인스타 이런 것들 말구요!! 여러가지 추천해주시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50리터
2022.10.03 18:19
조회수 290
답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