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메타마케팅연구소메타 마케팅 강의, 컨설팅
근육돌이온라인 쇼핑몰 10배 성장 전략을 함께 고민합니다
김완진마케팅회사 아이로즈
마케팅하는이효정마케팅하는 이효정
권영미아이보스 교육사업부 팀장입니다.
제조유통사 영업, 마케팅을 거쳐 현재 TV 라디오 협찬 및 광고 일을 하고 있습니다
채택답변광고와 매출과의 상관관계는 아직 명확하게 드러난 바가 없다고 알고있습니다 질문내용에도 있듯이 광고집행후 매출변화 추이로 짐작할 따름입니다만, 이 경우에도 광고가 단독 독립변수로 영향을 끼친 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보통은 브랜드 인지도 조사를 기초로 했었습니다 집행..
광고분석효과측정
답변저는 매년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매체별 광고 유형별 집행물만을 한장씩 담아보고 있는데 제 나이테 같네요 ^^;
포트폴리오채용마케터인사담당자면접관채용담당자
채택답변통칭 공포(조장)마케팅 으로 하지 않나 싶네요 https://namu.wiki/w/%EA%B3%B5%ED%8F%AC%20%EB%A7%88%EC%BC%80%ED%8C%85?form=MY01SV&OCID=MY01SV
마케팅용어
답변ㅎ 광고영업 을 하셔야 할 듯 한데요? 앱 과 연관성이 높은 상품들에 개별 접촉을 하시거나 앱 주사용층을 타겟으로 하는 브랜드들 두어군데 전화를 해보시면 현실 파악하시는데 충분할 듯 합니다 ^^;
앱광고전면배너배너광고
답변방송사로 직접 문의하시거나 대행사에 요청하셔도 됩니다 방송사 공시가로 진행되는 내용이라 대행사별로 단가 차이는 없습니다 믿고 맡길만한 담당자 만나서 좋은 성과로 이어지시기 응원하겠습니다
방송출연
채택답변본사에서 관여? 하는 것은 GS 정도로 알고 있습니다 - 렙사? 가 계열사 나머지는 같은 방식으로 몇개 업체에 대행권을 줘서 본사에 문의를 해도 해당 대행사를 안내받을 거에요 이마트24 가 1천만원, CU 가 3천만원 으로 확인했습니다
디지털사이니지편의점광고
답변월 최대 600만원 이라도 만족스러운 진행 사이트 찾기 쉽지 않을듯 합니다 고터 3호선 승강장 기둥이 월 2천만원 자료가 있네요 ㅠ 작년 자료입니다만, 명동 지하상가 입구 동영상광고 가 월 1200만원 했었거든요 올림픽대로의 경우 위치에 따라 광고비가 다릅니다만 디지털로 바뀌면서..
고속터미널배너광고전광판광고
채택답변범퍼애드 가 6초 입니다만 범퍼애드 만을 위해 6초물을 제작하는 경우는 극히 드뭅니다 30초 이상의 영상물을 제작해서 hook 부분만을 6초로 편집해서 걸거나 본편 의 티저 로 추가 제작하는 경우입니다 기획, OT, PPM 등 준비 기간을 뺀다면 순수 촬영, 편집 만 보면 1~2주 정도, 후보정, CG..
영상제작유튜브광고광고영상
채택답변각 폐쇄몰에 문의하면 양식을 볼 수 있을건데요 ^^ 쪽지로 메일 주소 주시면 하나 보내드릴께요
입점제안서
답변개인 채널이면 본인이 정합니다만, 그들도 일반적인 수준에서 정하더군요 - 구독자수, 조회수 등 소속사가 있으면 소속사에서 책정하는데 네임드는 최소 3천만원 내외입니다 업로드 말고 홈페이지 등에서 사용할 때는 별도 라이센스로 20% 이상 추가금으로 진행되네요
유튜버유튜버광고
답변원론적인 얘기만 드려야는 상황이라 ㅠ 매출 을 kpi 로 두시면 언론송출 뿐 아니라 대부분의 브랜드 노출이 거리가 멀고 단기 매출 상승이 kpi 시면 프로모션 성격의 퍼포먼스 진행말고는 없습니다 일반적인 언론송출 비용 이면 노출이 적어서 유튜브,틱톡,인스타 진행은 의미가 없을 수..
언론기사언론송출기사송출마케팅
채택답변공개자료나 백서 가 있는 시장이면 제일 좋겠지만 경쟁사들 하나하나 전자공시자료들 살펴보는 방법도 있습니다
채택답변스타트업 같은 경우는 행사팜플렛이나 전시회 부스 참여 정도, CEO 타겟으로 문의오는 경우는 YTN 이나 연합뉴스 TV 광고 를 소개드리고 있습니다 ^^; 쉽지 않은 타겟팅입니다 ㅠ
광고
채택답변에타 매체소개서라 .. 저도 궁금하네요 ^^; 그래서 찾아봤습니다 ㅎ https://www.mobiinside.co.kr/2019/08/08/app-ape-everytime/ https://everytime.kr/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everytime.v2 위 내용들 정리하면 될 듯 합니다
에브리타임매체소개서에이전시
답변대신 알아봤습니다 ^^ https://www.adic.or.kr/ad/tv/list.do?productionUkey=1021777&production=%EC%9C%84%ED%94%BC%ED%94%BC https://www.tvcf.co.kr/Adjob/Recruit/new_RecruitView.asp?seq=17827 광고대행사 에서 기획, 제작, 매체 집행 까지 업무를 하고 제작사 는 보통 제작 만 하는 것이 일반입니다만 생존의 문제가 걸려서인가 ..
광고광고대행사
채택답변하이엔드 시면 보통 전문지 중심으로 소개하던데요 말씀하신대로 블로그 중심으로 전문성 을 어필하시는 것도 방법이겠습니다 정기적인 바이럴이나 보도자료 배포를 하시되 자사 블로그 로 깊이 있게 정리해두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브랜드 나 회사 를 TV 등 매스미디어 통해서 꾸준..
B2BG2B수입상
답변방송을 통한 노출이 개런티되려면 간접광고로 진행해야 합니다 : 입히는 건 레벨2 로 3천만원 이상 미우새 나 나혼산 은 제일 비싼 프로그램들로 최대 7천만원 내외까지 합니다 우회? 로 진행하게되면 방송 여부는 불투명 합니다, 방송국 시사에서 편집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우회? 가 공..
반려견애완견강아지애견용품애견의류강혁욱이경규
답변일반적으로는 매체비에 수수료가 녹아 있습니다만 구글 등 매체비에 수수료가 포함안된, 마크업 방식으로 진행되는 내용입니다 예를 들어 유튜브 광고를 1천만원 진행한다고 하면, 수수료는 추가로 청구해야 합니다 총비용이 1,150만원 됩니다 : 매체비 1천만원 × 1.15 = 1,150만원
대행사수수료
답변소속사를 찾아서 직접 연락을 취하셔도 무방합니다 업무가 의외로 많아서 다른 일들이 많아질 수 있어 똘똘한 대행사 담당자가 있으면 일정 관리 등 수월할 수 있습니다 쪽지 드렸습니다
연예인광고대행협찬
채택답변희망 모델을 몇명 받아서 소속사에 직접 문의하는게 일반적입니다 인지도가 필요없으면 모델에이전시 나 협회에 문의하시는 것도 방법이고요
모델섭외모델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근육돌이
3blog119
4김완진
5GrooveHJ
6SSOSSOhi
7Groove준
8메타마케팅연구소
9미취니
10마문철
11rbghWkd
12두리엉아
13오늘그리고내일
14KCA미디어
15마이더스의손
16MRES
17윾넨
18진정성있는마케팅
19legion
20이루다팩토리
21바이너리애드
22두유소년
23네이버지마켓옥션
24감자영
25노은비
26쭈실장
27랭크업리워드
28차라투스트라
29bcheck
30신경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