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갑환이CPA는 위링크마스터
권영미아이보스 교육사업부 팀장입니다.
메타마케팅연구소메타 마케팅 강의, 컨설팅
이회계사세무사, 공인회계사
쭈실장꿈을 이:루다, 마케팅 선택이 아닌 필수!
채택답변소재에 텍스트가 너무많아서 반려가 되신거 같네요. 페이스북에서 텍스트의 비율을 심의의 기준으로 넣고 있긴합니다. 최근에 없앴다고는 하나, 아직 반려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광고 소재에 텍스트를 아주 많이 줄여보세요 ~ 그럼 검수가 될 수 도 있습니다. 페이스북은 언제..
인스타그램병원홍보
답변조언을 드리자면, 그 회사에서 얻을 수 있는 것은 명함밖에 없을 듯 합니다. 그런 사수 있다면, 본인도 성장에 방해가 됩니다. 윗분의 말씀처럼, 요즘 젊은 사람의 패기처럼 글쓴이님이 먼저 입사를 하신거 같은데 위의 팀장또는 부장에게 다이렉트로 고충을 얘기하고 개선점을 찾아보..
마케터경력
답변1. 공식 블로그가 되면, 해당 정보와 업체의 정보 등의 내용은 공식블로그에게 좀 더 포인트를 준다고 할까요? 노출이나 그런부분에 더 높은 점수를 줍니다. 2. 불이익은 없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네이버블로그
채택답변블로그 글이나 태그에 상호명, 지역+ 업종 등의 내용을 삽입하셨는지요~ 플레이스와 연결이 되려면, 이 부분들이 적용되야 되고, 네이버가 같은 정보라고 판단해야 함께 노출이됩니다. 이모든게 완료 되었다면 추후에, 트래픽이 증가 하면서 노출이 될 수도 있으니 기다려보셔야 될 것 ..
네이버네이버지도스마트플레이스
답변마케팅 성과보고는 무조건 수치로 하시는게 좋습니다~ 노출 수 / 클릭 수 / 클릭 율 / 젼환 수 / 최종 구매 매출 등 >> 수치로 보고하시는게 좋구요. 데이터를 뽑다보면, 할 얘기도 많아지고 앞으로 어떻게 해야될지도 정해집니다. 우선 수치화 시키는걸 첫번째로 .....^^
답변네이버에서 유튜브 뒷광고 이후에 , 강력히 제재하는걸로 알고있구요. 대행사에서도 할 수는 있지만, 지금은 피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아마 찾기 엄청어려울 것이고, 지금 하시더라도 부정적인 이미지를 함께 가져가야 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네이버실검
채택답변1. 해쉬태그 검색시, 노출되는 피드들은 소히 `인기컨텐츠` 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래서 날짜가 일정하지 않은 것 입니다. 사람들의 반응, 글쓴이의 활동점수 등이 반영된 게시물이라서, 상위에 뜨는 것 입니다. 2. 인스타그램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페이스북 인스타 둘다 로직이 ..
페이스북인스타그램
답변효과가 떨어지는것은 아니지만, 비용을 2배로 늘린다고 2배로 효과를 볼 수 있진 않습니다. 노출과, 클릭은 올라 갈 수 있으나 2배까지는 아닐 것 입니다. 전환도 마찬가지이구요 ㅎ 저라면 비용을 2배 늘리기 보다, 캠패인을 1개더 세팅해서 다른 소재로 돌려보겠습니다. 2개의 캠페..
페이스북금액증폭
답변1번째는 알고계신것처럼, 12월 중순부터, 2월말까지 여러업체들이 한번에 입찰이 몰려서 경쟁입찰에서 밀린 확률이 있을 수 있겠습니다. 이럴때는, 일예산을 올려서 운영해야 됩니다. 한마디로 돈을 더 쓰란얘기죠...;;; 페이스북이 입찰방식으로 변경해서, 업체끼리 노출 경쟁을 돈으..
페이스북인스타
채택답변전환매출이라는게 어떤것을 말하는지 모르겠네요. DB 전환단가 를 말씀하시는건가요? 카카오 비즈보드도, CPC 방식이므로 전환 단가를 알 수 있습니다. 관리자 계정에서 데이터 확인이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전환단가는 계산을 해야될거예요
카카오비즈보드카카오광고비즈보드카카오픽셀픽셀전환매출
답변저렇게 운영하면....클릭당 소진 예산이.....어마어마할텐데요...감당할수있는 기업이 얼마나 될지....
파워링크네이버마린이검색광고
채택답변유튜브 유료광고를 돌리고, 이벤트 내용을 올리면 검수가 안되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일반 컨텐츠 업로드에서 이벤트를 거는것은 가능합니다. 구글 쪽에서 유료광고에서 이벤트하는 광고는 검수가 까다롭고, 거의 반려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참고하십시오.
유튜브유튜브광고유튜브이벤트댓글이벤트유튜브댓글이벤트
답변제가 약간의 조언을 해드리자면, 광고이탈률은 랜딩페이지의 컨텐츠 질이 주 이유 일 수 있습니다. 보통 요즘은 영상을 상단에 넣어서 체류시간을 높이는 방법을 쓰기도 하는데, 이건 업체 특성이니까요. 어떤 상품인지 모르겠으나, 원래 카카오모먼트, 모비온, 페북스폰서 등 디스..
카카오모먼트페이스북인스타그램
채택답변예전에는 빈번하게 검수가 되고 가능했습니다만, 요즘은 페이스북 보안 정책때문에 검수가 까다롭습니다. 알수없는 이유로 많이 반려되고 그래요.... 다양한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광고소재나, 계정문제, IP 문제 등등 이요
페이스북광고계정
답변케바케 이지만, 소재에 광고정책에 맞지않는 카피나, 문구, 또는 유입유도 등 직설적으로 표현되어 있으면 검수가 반려되는경우가 많습니다. 페이스북의 검수는 정말 알다가도 모르겠지만, 제 경험상으로는 이벤트 유도 행위는 반려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참고하세요^^
스폰서드
답변각 소재에 UTM 태그를 넣는다거나, 윗분 말씀처럼 GA 용 태그를 넣어주시면 됩니다. 프로그래밍 소스에 대한 지식이 조금 있어야 됩니다. 보통 웹을 다루는 협력업체가 있으시면 그쪽에 부탁하시면 쉽게 해결되긴 합니다.
페이스북인스타그램구글애널리틱스
답변병원 마케팅을 오랫동안 해본사람으로서 조언을 드립니다. 병원 마케팅 예산을 잘 책정하셔서, 치과의 경우는 블로그 -> SNS광고 -> 예산이 좀 넉넉하다면, 지역 오프라인 광고 등을 집행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지역 로컬 병원이라면 위의 마케팅은 필수로 하시면 좋구요. 강남권이나..
치과마케팅의료마케팅신입사원
답변네 GDN 은 보통 학습기간이 5~7일정도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특히, 경쟁률이 심한 기간 (겨울 11월~2월) 은 학습기간과 데이터가 더욱 불규칙해집니다.
구글광고구글애드GDN구글디스플레이광고
답변현실적으로 실무에서는 GA를 가장많이쓰긴 합니다. GA + @ 로 심화접근 하시는걸 추천드려요~ 다른포지션 다룰수있는것 자체가 경쟁력입니다^^
마케팅디지털마케팅취업GA데이터
답변의료법에 의해 공식적으로는 심의를 다 받으셔야 되지만, 보통의 병원들이 SNS 광고는 심의를 많이 받지 않습니다. 다만 경쟁업체에서 캡쳐 등으로 보건소 신고 시, 경고 조치 당하고 바로 삭제하셔야 됩니다. 그러나 이마저도 워낙 병원이 많기 때문에, 그냥 하는경우가 일상다반사 ..
의료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근육돌이
2groove혁순
3blog119
4김완진
5SSOSSOhi
6Groove준
7GrooveHJ
8메타마케팅연구소
9감자영
10미취니
11오늘그리고내일
12rbghWkd
13진정성있는마케팅
14legion
15KCA미디어
16윾넨
17마이더스의손
18MRES
19마문철
20이루다팩토리
21바이너리애드
22갸아악
23두유소년
24네이버지마켓옥션
25노은비
26차라투스트라
27쭈실장
28젤리얌
29주식회사바름
30잠실코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