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마케팅하는이효정마케팅하는 이효정
권영미아이보스 교육사업부 팀장입니다.
김종진아이보스 웹분석
이회계사세무사, 공인회계사
blog119#GA4 #루커스튜디오 #강의
답변SNS 채널 관리 (게시물 제작 및 운영)의 경우, 월에 게시물을 몇건 올리느냐 / 게시물의 퀄리티 (이미지인지, 영상인지 등)에 따라 단가 차이가 있습니다. 그 외에도 생각해야 할 요소는 많습니다만, 보통 몇명의 인원이 투입되어야 하는지 + 몇건의 콘텐츠(게시물)이 제작되어야 하는지라고 ..
인스타그램검색광고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보스님 메타 광고 일일예산 관련 정보 전달드려요. https://www.facebook.com/business/help/190490051321426?id=629338044106215 일일 예산을 설정하면 1주일 동안 이 금액을 매일 평균적으로 지출하게 됩니다. 즉, Facebook은 매일 대략 일일 예산에 해당하는 최적화된 결과를 얻으려고 합니다. ..
페이스북페이스북광고
채택답변일별 활성 사용자 수 : 해당일 사이트에 접속한 사용자 수를 중복되는 경우를 제외 주별 활성 사용자 수 : 1주일 동안 사이트에 접속한 사용자 수를 중복되는 경우를 제외 월별 활성 사용자 수 : 1달 동안 사이트에 접속한 사용자 수를 중복되는 경우를 제외 클라이언트 측에서는 신규 ..
UTM구글GAAUUV
답변타겟의 경우, 몇년 전 유행했던 음악 저작권 서비스나 소액 부동산 투자 서비스와 결이 비슷할 듯 합니다. 해당 서비스의 광고 형태와 과거 집행 내역을 기반으로 전략의 기초를 잡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마케팅아트테크
답변보통 메타 비지니스 서포트의 지원은 아래 과정으로 구성됩니다. 1) 페이스북 메신저를 통한 상담 2) 이후 상황에 대한 해결방안을 메일로 전달 최근에 생긴 메타 서포트 프로의 경우에는 `전화 상담`도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 경우라면 문제는 없을 것 같습니다. 다만, 전화 상담 시 ..
메타고객센터
채택답변최근에 이메일로 페이스북 관리자에 이상이 생겼다거나 하는 메일을 받으신 적이 있을까요? 아니면, 비정상적인 로그인이 감지되었다는 알림은요? 페이스북 계정이 해킹되어 비밀번호가 변경된 것일 수 있습니다. 우선 기존 계정에 로그인을 하지 못하시기 때문에 회사 내 다른 분들..
페이스북계정페이스북광고
답변자사 브랜드의 소유가 아닌 유튜브 채널의 영상으로 광고를 집행하기 위해서는 구글 애즈에 해당 채널이 연동되어 있어야 합니다. https://support.google.com/youtube/answer/3063482?hl=ko
유튜브유튜브광고
답변1년 300만원이라면, 한번 정도 진행해주고 잠수 탈 가능성이 높습니다.
스마트스토어
채택답변가능합니다. 카페 마다 투자 관련 등 광고성 게시물을 다양한 방식으로 필터링하고 있지만, 바이럴 마케팅으로 유학/이민 카페 쪽은 진행이 크게 어렵지 않을 것 같습니다.
바이럴마케팅카페마케팅
답변고객 파일은 브랜드사에서 보유하고 있는 정보를 말합니다. 네이버 GFA 파일 데이터 체계에 맞게 해당 데이터를 업로드하시면 됩니다.
GFA
답변메타 광고의 알고리즘은 간단하게 캠페인 목적에 맞는 액션을 가장 많이 확보할 수 있는 쪽으로 최적화가 진행됩니다. (동영상 조회 목적이라면 조회, 판매 캠페인이라면 구매, 트래픽 캠페인이라면 클릭) 여러 소재를 한 세트로 운영하시고, 하나의 소재 위주로 운영이 되었다면 초..
메타페이스북인스타그램메타광고
답변네, 종료된 캠페인의 광고 소재에 대해서도 비승인 메시지는 확인될 수 있습니다. 히든 페이지로 진행했거나, 프로모션 페이지가 없어졌거나 한 경우 혹은 다른 사유로 비승인 메시지(메일)을 받으신 경우에는 해당 데이터를 백업한 후 광고 삭제 처리하시는게 좋습니다.
구글애즈구글
채택답변메타 광고는 광고 반응률에 따라 노출 단가(노출 효율)가 달라집니다. 표시해주신 캠페인은 CPM이 7만원이 넘네요. 다른 캠페인도 3만원 수준이고 (표시해주신 캠페인 보다는 노출 단가가 우수하지만, 좋은 노출 단가는 절대 아닙니다.) 소재 자체에서 마케팅 소구점을 조금 더 개발하셔..
메타
답변국내로 유입되는 외국인들에게 여행 기간 동안 방문을 유도하는 것은 쉽지 않겠지만 디지털 광고를 통해서는 아래 전략도 유효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대부분의 외국인들도 활용하는 인스타그램 광고 집행 (다만, 인천/서울 위주로 지역 타겟팅을 진행하고 사용 언..
관광객마케팅외국인유입외국인관광객오프라인마케팅
답변1. 타겟팅을 너무 협소하게 진행하셨을 수 있습니다. 메타 머신러닝 최적화는 소재 반응을 기준으로 최적화됩니다. 연령 설정 수준으로만 진행하셔서 노출 기회를 늘리셔야 할 것 같습니다. 2. 최적화 기준 (전환일 경우) 최적화 기준을 처음부터 구매나 가입과 같이 단가가 높은 액션..
인스타그램스폰서광고
답변혹시 노출 지면을 일부만 선택했다면 그 부분이 문제일 수 있습니다. 노출지면을 전체로 풀어놓으셨는지 확인해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그 외에는 캠페인 목적 (최적화 기준을 결정하는)의 문제일 수 있습니다.
답변구글 머천트 센터에 쇼핑 카달로그 등록은 수동/자동 모두 가능합니다. 다만, 수동의 경우 느리고 프로모션 내용에 따라 지속 업데이트가 필요하기 때문에 보통 상품이 많은 경우 자동으로 진행합니다. 구글 GA4도 구축이 필요하다면, 해당 구축과 함께 머천트 센터 구축도 도와주는 업..
구글구글쇼핑스마트쇼핑
답변참여 목적의 광고입니다. 참여 목적의 광고에서는 말씀하시는 여러 장의 소재를 세팅할 수 없습니다. (보통 슬라이드형, 캐러셀형이라고 함)
메타광고관리자소재
채택답변영상 조회수에 대한 기준을 명확하게 공개하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https://www.facebook.com/business/help/924097091763194 - 도달한 계정: 릴스 재생 여부와 관계없이 한 번 이상 화면에 회원님의 릴스가 표시된 고유 계정 수입니다. 도달은 같은 계정에서 릴스를 여러 번 본 횟수까지 집계하는 노출..
릴스
답변카카오 비즈보드는 공식 광고대행사의 계정으로 진행해야 수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와 마찬가지) 카카오 계정을 광고주의 사업자 정보로 생성하신 후 대행사로 영업권 이관 설정하셔서 운영하시면 세금계산서도 대행사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광고카카오모먼트카카오비즈보드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근육돌이
2groove혁순
3blog119
4김완진
5SSOSSOhi
6GrooveHJ
7Groove준
8미취니
9메타마케팅연구소
10마문철
11rbghWkd
12MRES
13두리엉아
14오늘그리고내일
15KCA미디어
16마이더스의손
17윾넨
18이루다팩토리
19바이너리애드
20쭈실장
21legion
22두유소년
23네이버지마켓옥션
24노은비
25진정성있는마케팅
26랭크업리워드
27bcheck
28감자영
29신경현
30주식회사바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