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크롬 쿠키 중단으로 더 중요해진 고객 접점 획득 방법 3가지
구글 크롬의 3사 쿠키 사용의 중지에 대해서는 여러 콘텐츠를 통해 이미 잘 알고 계실 텐데요. 3사 쿠키(서드파티 쿠키)를 사용하지 못함으로써 무엇이 어려워졌고, 무엇이 중요해졌는지 쉽게 정리했습니다. 관련 콘텐츠 1사쿠키 3사쿠키 뭐가 다르지? 2021년 마케터가 준...
2021년 1분기 검색광고 상품별 유입률
2021년 1분기 검색광고 상품별 평균 유입률 자료를 발표합니다. 국내 주요 검색광고를 통해 웹사이트에 방문하게 되는 비율을 분석한 자료로 검색광고 트렌드를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2021년 1분기 검색광고 상품별 평균 유입률] 2021년 1분기 검색광고 상품별 평균 유입...
2021년 1분기 검색엔진 평균 유입률
2021년 1분기 검색엔진 평균 유입률 자료를 발표합니다. 국내 주요 검색엔진을 통해 웹사이트에 방문하게 되는 비율을 분석한 자료로 검색엔진 트렌드를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2021년 1분기 검색엔진 평균 유입률] 2021년 1분기 검색엔진 유입 점유율 분석 결과, `네이버`가...
2021년 1분기 모바일 트래픽 분석
2021년 1분기 모바일 트래픽 분석 자료를 발표합니다. 에이스카운터 모바일웹 사이트의 트래픽 비율을 분석한 자료로 모바일 트렌드를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2021년 1분기 모바일 트래픽 운영체제(OS) 분석 결과, `안드로이드(Android)`가 지난 분기 대비 -0.92%P 감소한 66.51%의...
2021년 3월 설치수 상승앱차트 - 공모주 청약이 증권앱에 미친 영향은?
2021년 3월 한 달간, 앱 설치 수가 가장 많이 상승한 앱 차트입니다. 3월에 인기 있었던 앱을 통해 시즌과 마케팅 이슈가 앱 설치에 어느 정도의 영향을 주는지 확인해보세요. 2021년 3월 한 달간, 앱 설치 수 상승률이 높은 앱 TOP 10 교촌치킨 앱이 약 2배 가까이 상승하며, 상...
[인사이트리포트] 방구석 패피 - 패션업종 트렌드 분석
3월도 막바지가 되면서 꽃망울이 터진 나무들도 많이 보이는 요즘입니다. 날씨가 따뜻해지고 꽃들이 만개할 수록 사고 싶은 것이 바로 패션 아이템 일 텐데요. 매해 패션 업종 모든 지표가 상승했던 4월이었지만 2020년에는 거리두기로 패션업종도 큰 상승세 없이 감소 추...
쇼핑몰 마케터라면 알아야 할 분석 통계
분석 통계를 이해하면 매출 상승의 기회가 보입니다. 쇼핑몰 분석 시 통용되는 분석 통계만 잘 이해해도 쇼핑몰 방문자의 방문 및 구매행태를 정확히 파악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분석한 내용을 바탕으로 쇼핑몰 운영 시 개선책이나 매출 상승을 위한 마케팅 전략에...
2021년 2월 설치수 상승앱차트 - 확장된 세계관, 쿠키런:킹덤 설치 2배 이상 증가
2021년 2월 한 달간, 앱 설치 수가 가장 많이 상승한 앱 차트입니다. 2월에 인기 있었던 앱을 통해 시즌과 마케팅 이슈가 앱 설치에 어느 정도의 영향을 주는지 확인해보세요. 2021년 2월 한 달간, 앱 설치 수 상승률이 높은 앱 TOP 10 1월 21일에 출시된 쿠키런:킹덤 앱 설치 ...
마케터가 현재 방문자 리스트를 확인하는 이유
방문자 분석, 왜 필요할까? 로그분석, 애널리틱스, 통계 하면 대시보드와 같은 Summary 데이터가 떠오르진 않으신가요? 하지만 의외로 에이스카운터에서는 마케터들이 `방문자 리스트 데이터 `를 많이 보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엔 많은 마케터들이 방문자 리스트 데이터를 ...
궁합 vs 신년 운세, 유입 1위 키워드는?
반신반의하면서도 궁금한 게 바로 운세입니다. 특히 새해에는 많은 분들이 올해의 운세를 찾아보는데요. 어느 키워드로 어떤 정보를 탐색하는지 알아보기 위해, 최근 12개월 동안 와 관련된 사이트의 유입과 검색어 데이터를 확인했습니다. 추운 겨울, 야심한 밤에 찾아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