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제안서 쓸 때 추천하는 데이터
마케터가 가장 바쁜 시기는 언제일까요? 매일이 바쁘지만 특히 지금인 4분기가 아닐까 싶은데요.인하우스 마케터 는 내년 2022년의 사업 방향과 마케팅 전략을 세우고, 플랜과 운영을 함께 할 파트너사를 선정해야 하고요. 대행사 마케터 는 클라이언트 유지와 신규 클라이...
2021년 10월 설치수 상승앱 차트 - 우티의 화려한 등장, 카카오 택시 대항마될까?
2021년 10월 한 달간, 앱 설치 수가 가장 많이 상승한 앱 차트입니다.10월에 인기 있었던 앱을 통해, 시즌과 마케팅 이슈가 앱 설치에 어느 정도의 영향을 주는지 확인해 보세요. 2021년 10월 한 달간, 앱 설치 수 상승률이 높은 앱 TOP 10 10월 앱 상승률이 가장 많이 상승한 앱...
위드코로나 마케팅 전 살펴봐야 할 데이터
이제 일상 회복 준비가 본격적으로 시동을 걸고 있습니다. 극심한 침체에 빠졌던 여행, 항공 산업은 되살아나고 손님이 뚝 끊겼던 오프라인 대면 산업도 활기를 띨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다만, 정부에서는 당장 마스크를 벗어 던지는 건 아니며 방역과 일상의 조화를 차...
실무에서 지금 챙겨야 하는 데이터 마케팅 트렌드 2가지
크롬의 서드파티 쿠키 지원 중단, 애플의 개인정보 보호 강화, 백신 접종과 사회적 거리두기 규제 등 국내외에서 다양한 이슈가 넘쳐나는 요즘입니다. 자고 일어나면 상전벽해인 요즘, 내가 알고 있는 마케팅 트렌드는 지금도 진짜인가? 확인해 볼 필요가 있는데요. 정말 마...
2021년 3분기 모바일 트래픽 분석
2021년 3분기 모바일 트래픽 분석 자료를 발표합니다.에이스카운터 모바일웹 사이트의 트래픽 비율을 분석한 자료로모바일 트렌드를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2021년 3분기 모바일 트래픽 운영체제(OS) 분석 결과,`안드로이드(Android)`가 지난 분기 대비 -0.46%P 감소했으나 65.20%...
2021년 3분기 검색엔진 유입률 분석
2021년 3분기 검색엔진 유입률 분석 자료를 발표합니다.국내 주요 검색엔진을 통해 웹사이트에 방문하게 되는 비율을 분석한 자료로검색엔진 트렌드를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2021년 3분기 검색엔진 평균 유입률 2021년 3분기 검색엔진 유입 점유율 분석 결과,`네이버`가...
2021년 3분기 검색광고 상품별 유입률 분석
2021년 3분기 검색광고 상품별 유입률 분석 자료를 발표합니다.국내 주요 검색광고를 통해 웹사이트에 방문하게 되는 비율을 분석한 자료로검색광고 트렌드를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2021년 3분기 검색광고 상품별 평균 유입률 2021년 3분기 검색광고 상품별 유입률 분석 결...
코로나 19는 숙박 플랫폼에 어떤 영향을 미쳤을까?
위드 코로나가 정말 코 앞으로 다가오고 있는 가을🍂입니다문화체육관광부는 코로나 확산으로 움츠러들었던 여행업계의 회복을 지원하고기 위해286억 원💸 규모의 다양한 지원 정책을 본격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라고 하죠 ! 이러한 위드코로나가 다가오자 숙박 플랫폼은 ...
요즘 일잘러 마케터가 고객과 시장을 분석하는 방법
시기마다 일잘러의 일하는 방식은 변화하기 마련인데요. 특히나 마케팅 업종은 디지털화로 인해 업무가 빠르고 정신없이 돌아가다 보니 내가 업무를 하는 방식이 지금에도 효과적인 건지 알기는 참 어렵습니다. 그래서 다이티가 요즘 일잘러 마케터들은 실제로 어떻게 고...
2021년 9월 설치수 상승앱 차트- 명품 쇼핑 앱은 설치수 급상승 중?
2021년 9월 한 달간, 앱 설치 수가 가장 많이 상승한 앱 차트입니다. 9월에 인기 있었던 앱을 통해, 시즌과 마케팅 이슈가 앱 설치에 어느 정도의 영향을 주는지 확인해보세요. 2021년 9월 한 달간, 앱 설치 수 상승률이 높은 앱 TOP 10 9월은 5차 재난지원금 신청이 시작한 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