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을 많이 하면수 구매를 결정하게 되는 상품을
통칭 고관여상품이라고 할 때
고관여상품의 경우는 키워드광고를 클릭하고 바로 사이트에서
구매를 결정하지 않고 수차례 방문 후에 결정할 것이므로
직접전환보다는 간접전환의 비중이 높을 것이라고
이론상 생각할 수 있을 텐데...
실제로는 어떻던가요?
보스님들의 경험담을 모아봅니다.
500 리터씩 드려요. ^^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2.07.12 17:11
좋아요 1
조회수 9,735
댓글 3
고민을 많이 하면수 구매를 결정하게 되는 상품을
통칭 고관여상품이라고 할 때
고관여상품의 경우는 키워드광고를 클릭하고 바로 사이트에서
구매를 결정하지 않고 수차례 방문 후에 결정할 것이므로
직접전환보다는 간접전환의 비중이 높을 것이라고
이론상 생각할 수 있을 텐데...
실제로는 어떻던가요?
보스님들의 경험담을 모아봅니다.
500 리터씩 드려요. ^^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