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업계에서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 영향으로 메타 광고 CPC가 매우 높게 형성되고 있습니다. 현재 전환 캠페인의 일일 예산이 약 30만 원일 때, CPC가 1,500~2,300원 수준까지 올라가 있는 상황이며, 이 영향은 이커머스뿐만 아니라 서비스 판매 업종에도 동일하게 미치고 있습니다. 다른 계정에서 300원대 CPC가 나타나는 예외적인 경우도 있으나, 메타의 문서에 따르면 11월과 12월에 CPM이 전반적으로 급등하는 추세를 보입니다.
*아이보스 퍼포먼스 마케팅 단톡방의 대화를 요약한 내용입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