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브랜딩이란 무엇인가?

2023.08.30 09:30

마케팅장인

조회수 1,269

댓글 3

오늘은 브랜딩의 의미와 브랜딩을 하려면

꼭 필요한 광고 알아보려고 합니다!

 

광고주님들이 살펴보시면 도움이 될 수 있으니 끝까지 놓치지 마세요 :)


브랜딩이란,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에

영향을 주기 위해 의도적으로 취하는 행동을 의미합니다.


브랜딩을 통해 사람들이 계속해서 자사의 브랜드를 선택하도록 유도할 수 있고,

고객의 마음 속에 자시의 제품 또는 서비스를 자리 잡도록 할 수 있는 방식입니다.


브랜딩이 왜!! 중요한가??

 

첫인상이 형성되는 데는 겨우 7초가 소요되기 때문에

자사의 브랜딩은 즉각적으로 강렬한 인상을 심어줄 수 있도록 잘 설계되어야 합니다.


효과적인 브랜딩은 비즈니스를 돋보이게 하고

잠재 고객의 관심을 끌 수 있는 메커니즘입니다.


올바르게 잘 구축된 브랜딩은 소비자들에게 영향을 미치고,

영감을 주고, 변화를 주는 힘을 갖습니다.

 

그럼 브랜딩을 잘 하려면 어떤 광고와 매체를 이용해야 할까요?

 

1. 브랜드 영상 광고 (구글-YOUTUBE)


브랜드의 가치와 메시지를 시각적으로 표현하는 영상 광고를 활용합니다.

감동적인 이미지와 음악을 활용하여 브랜드의 정체성을 강조할 수 있습니다.


2. SNS 광고 (MATE 메타)


활발한 소통 및 지속적인 컨테츠로 고객들과의 관계를 구축하고,

빠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친근감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3. 브랜드 검색 광고 (네이버)


자사의 상품별로 다양한 광고 소재를 활용하여

더욱 효과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미지, 텍스트, 동영상 등과 함께 최신 브랜드 콘텐츠를

한곳에 모아 노출함으로써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브랜딩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그럼 다음에도 더욱 유익해진 내용을 가지고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브랜딩구글광고메타
목록글쓰기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