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푸드 상세페이지는 어떻게 구성해야 할까?

2023.07.04 12:00

세일즈캐스트

조회수 996

댓글 1


안녕하세요! 세일즈캐스트입니다.

현대의 소비자들은 배달 음식보다도

집에서 간편하게 조리해서 먹을 수 있는 식품을 선호합니다.

이러한 소비트렌드는 오픈마켓에서의 밀키트 판매율을 급증시켰습니다.

그에 따라 음식상세페이지의 중요성도 커졌죠,

다른 카테고리의 상품보다 많은 요소들을 고려하면서 제작해야 하는 이유는

제품의 맛과 장점을 직접적으로 어필하지 못하는 온라인 스토어의 한계로 인해

소비자는 구매를 망설이게 되며, 판매자 또한 매출에 불안함을 겪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전문가가 제작하는 잘 만든 음식상세페이지의 특징들에 대해서

세일즈캐스트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 제품 강조포인트 설정



제품이 가지고 있는 특징을 기재하는 것은 음식상세페이지 구성에 있어서 필수적입니다.

간단하게 강조되어야 하는 포인트를 구분하여 인트로 다음에 정리한다면

소비자들에게 더욱 쉽게 정보를 전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제품의 성분이 메인 포인트라고 하시면 성분의 장점을 비주얼적인 요소(아이콘)와

함께 정리하여 배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식품의 경우 신선함과 퀄리티로 상품판매로의 연결을 좌우하기 때문에 프리미엄,

신선함과 같은 워딩을 활용한다면 판매율을 높이는 데에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을겁니다.


- 소비자의 니즈 반영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하는 것은 음식상세페이지의 있어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됩니다. 식품의 경우 제품을 먹기 좋은 시간이나 같이 먹으면 좋은 식품, 재료, 조리법을

언급하여 제품에 대한 구매로 이어지게 할 수 있는 특수한 장점이 있습니다.

때와 장소가 중요한 식생활을 적극 활용하여 소구하는 것 인데요.

대개 음식상세페이지에서만효율적으로 사용될 수 있는

제품의 강점을 어필하는 방법 중에 하나이니 이를 활용하여

고객의 이탈률을 줄이고 제품구매율을 높여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오늘은 잘 만든 음식품상세페이지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제작 시 고려되어야 할 요소의 중요성을 잘 인지하고 상세페이지를 제작해보세요!


음식상세페이지음식사진랜딩페이지상세페이지매출전환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