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마케팅 광고주가 생각하는 방향들은 어떻게되실까요?

2023.05.23 10:33

물어보살

조회수 843

댓글 0

마케팅 분야 중에서도 블로그검색노출이라는 분야가 기본적인 마케팅 영역이라고 생각했었는데요.

매년 시대가 지날수록 마케팅을 운영하는 선호도 영역이 블로그,카페,포스트,인플루언서,sns,유튜브 등등

다양하게 바뀌고있는것 같은데요. 실상 이런 모든 마케팅 중에서도 이제는 뭐가 가장 핫한것 같다라는 거품들이 거이 빠지다보니 이제는 어떤 영역이 가장 효율적일까? 라는 생각이 문득 드네요...

보통 종합광고대행사는 모든 영역에 마케팅을 운영한다고 하지만 실상 들여다보면 각기 다른 전문 분야에 

실행사들을 컨택하여 업무하달하는 형태가 거의 90%이상이라고 해도 무방할정도인데요. 

광고주 역시도 각분야별로 여러업체를 컨트롤하는것보다는 한 업체를 통해서 한곳과 소통하는게 편하시다보니 일반 실행사들과 협업하기에 제약사항들이 다소있는것 같더라고요.

더군다나 ..사기가 판을 치는 세상이다보니 어느정도이해는 갑니다. 

혼자서 이런저런생각을 해보다가 의미가있을 지모겠지만 마케팅 관련해서 광고주님들이 선호하는 마게팅 업무와 방식이 어떻게 되실지 문뜩 궁금해서 끄적여봤네요~! 보스님들 화이팅하시구요~ 수고하세요!

바이럴마케팅블로그상위노출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나아나아바님 외 7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물어보살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