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구글 광고에 100만 원씩 쓰다보니까 미친 ROAS...

2023.02.14 10:40

남대창

조회수 2,694

댓글 3

단일제품 1개 광고

전환율 전환당 비용.. 미침 ROAS 300% 이상


구글 광고에만 하루 100만 원씩 쓰다보니까

네이버, 쿠팡은 진짜 아무것도 아니였구나 싶네요.

구글광고를 하니

스마트스토어, 쿠팡에서는 알아서 팔리고,

브랜드 키워드만 해놔도 ROAS 500% 이상 나옵니다.

키워드를 좀 더 확장해서

접촉포인트를 구매전환키워드 먼것부터

끌어올까도 해봤는데

ROAS 300% 밖에 안나와서 그냥 꺼버렸습니다.

네이버는 뭔 CPC당 3~4,000원이 나와서

돌리기 싫어 꺼버렸습니다.

브랜드 키워드로 돌리니 겨우 2~300% 나오기 시작했어요.

네이버 광고는 진짜 포화시장입니다.(광고비가 타지도 않음)

다른거 다 빼고

1개 브랜드 단일제품으로

월 1억 매출이 나오니 구글 광고는 깡패 수준입니다.

지금은 키워드 광고만 하고 있는데

디스플레이 그리고 더 나아가

유튜브 영상광고까지 해보라는 멘토의 조언을 들었습니다.

이 브랜드로 월매출 5억 가즈아!!

페북, 틱톡도 한번 해볼까 했는데

1개 광고 채널에서 이렇게 잘나오면

구글부터 마스터 해보라고 핀잔?.. 먹어가지고..

그러면서 1개 브랜드 자사몰 매출을 보여주시는데

진짜 말도 안나왔어요..

지금 판매량 7배 이상 올려야 따라잡을 매출이라

광고 채널은 1개만 돌리시던데 진짜

마케팅 통찰 능력이 미친듯이 높은 것 같습니다.

지금 네이버, 쿠팡 광고에 허덕이고 있는 분이라면

진입장벽은 높지만 꼭 구글광고 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픽셀(코딩) 하기가 어려워서 다들 그냥

무시한채로 네이버, 쿠팡 광고만 하시는데

구글 1개만 뚫어두면 1개 광고로도 저런 ROAS가 나옵니다.

설득만 잘하면 그냥 팔 수 있다는 거임

광고 돌리는게 어려운건 오히려 개이득입니다.

다른 경쟁사가 쫄아서 진입하지 않을 확률이 높다는 거니까

쉽게말해

아직도 블루오션이고

계속해서 블루오션일 확률이 높습니다.

네이버는 모든 경쟁사가 광고를 돌리고

돌릴줄 아는거에 비해

구글은.. 뭐 텅텅 비어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ㅋㅋ

다른 브랜드도 이렇게 조져보려고 세팅중인 상태인데

상품 라인업 + 브랜드 새로 만들기

이 2가지 테크로 빠르게 성장하는게 목표입니다.

컨설팅도 하고 브랜드도 파느라 정신이 없을 수 있는데

시스템을 만들어 단순화 한 후

본질인 기획에만 집중하고 싶네요.

컨설팅도 하고 브랜드도 파느라 정신이 없는데

시스템을 만들어 단순화 한 후

본질인 기획에만 집중할 겁니다.

구글광고구글광고
목록글쓰기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