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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택을 성공으로 만드는 CEO의 5가지 자동화 훈련

2022.05.18 22:53

yoorok

조회수 1,394

댓글 12

당신은 자신의 '감'을 믿으시나요?


사업을 하며 매번 최고의 선택을 하는 것은 정말 어렵습니다.


우린 선택을 할 때마다 분석을 하지는 않죠?

보통의 선택은 '감'으로 의사 결정을 내립니다.


이때 의사결정은 축적된 경험과 기억된 행동 패턴이 쌓여

'감'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됩니다.


그렇기에 근거 없는 '감'이 아닌 '성공적인 행동 패턴'에 의한 감으로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아래의 5가지를 지속적으로 실행합니다.


선택을 성공으로 만드는 CEO의 5가지 자동화 훈련


1. 기대감 전달

"당신도 그토록 원하던 미래를 쟁취할 수 있다"

고객이 어떤 비전을 원하는지 파악하고

그들에게 끊임없이 위와 같이 말한다.


고객에게 비전을 제시하지 못하는 브랜드가 되지 않기 위한 훈련이다.



2. 지속적인 피드백

성공적인 CEO는 고객이 내 브랜드에 끊임없이

관심을 가져주는 감사함에 행동으로 보답하고자

실제 상품 이용자의 피드백을 받는다.


고객은 자신이 이용하는 브랜드가 가치있기를 바란다.

그들에게 더 수준 높은 서비스로 감사함을 전달하는 마음 가짐을 잊지 않는다.




3. 집요하게 고객을 이해한다.

고객이 처한 상황, 개선 영역, 불편 사항 등

그들을 이해하려는 노력을 지속적으로 한다.

왜냐하면 사업이 내부적으로 매몰되는 것에 빠지지 않기 위해서다.


선택시에 고객이 아닌 나와 직원의 만족을 위해 선택을 하는 경우를 피하는 훈련이다.



4. 지금 행동한다.

"너무 좋은 말이야. 나중에 메모해야지"


그들은 '나중'이 아니라 '지금'을 선택한다.

작은 행동부터 '지금'을 습관화 해두면

문제 해결을 미루지 않고 지금 성장하게 된다.


작은 성공이 큰 성공을 만들 듯이 지속 되는 ‘나중’이 사업 성공을 그만큼 늦추게 된다.



5. 관계에 투자한다.

성공한 CEO들은 현재 사업 환경을 유지하는데에

초점을 맞추지 않고, 고객과의 관계에 투자함으로써

사업 영역을 확장하는데에 초점을 둔다.

영향력은 사람이 넓힌다라는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의 선택이 축적된 경험을 바탕으로 성공적인 선택이 될 수 있기를 응원합니다.

[해당 글은 이어지다 아카데미에서 발취된 글입니다.]

마케팅 CEO 비즈니스 브랜딩 자기계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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