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컨퍼런스] 두 마케터의 다르고도 비슷한 이야기

2022.05.16 18:02

유리나

조회수 1,537

댓글 4


‘브랜드 마케터’와 ‘퍼포먼스 마케터’는 과연 다른 영역일까요? 넥스트커머스가 만난 두 마케터의 이야기는 참으로 다르고도 비슷했어요.


두 분의 최근 성공 캠페인

“🧑 포켓몬빵”

SPC삼립 조준형 팀장

말 안 해도 아시지요?

“👩 삼성생명수(水)”

삼성생명 배미향 상무

1080만 병 판매..!

그럼 데이터 마케팅은 어떻게? 

“🧑 데이터도 중요하지만 
브랜드 마케팅은 
트렌드를 선행해야죠.”

SPC삼립 조준형 팀장

“👩 브랜드 마케팅을 병행해야 
데이터 마케팅 성과가 
증폭돼요'”

삼성생명 배미향 상무

‘브랜드 마케팅’의 예산, 확보하기 어려울 거 같아요..

“🧑 그래서 마케터에겐 
다양한 경험과 
네트워크가 중요해요”

SPC삼립 조준형 팀장

넥스트커머스 Day1입니다

“👩 있는 힘 없는 힘 
다 동원해서 네트워크로 
해결하는 거예요”

삼성생명 배미향 상무

넥스트커머스 Day2입니다

마케터에게 중요한 건 뭘까요?

“🧑 감(感)과 팀 정신이 중요해요”

SPC삼립 조준형 팀장

“👩 수치보다 알고리즘을 알아야죠”

삼성생명 배미향 상무




마케터라면, 들어봐야겠죠?


💠 7월 6-7일 2일간 진행되는 '넥스트커머스 2022' 신청 및 내용 자세히 보기
마케팅 브랜드마케팅 퍼포먼스마케팅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도우미님 외 4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