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퍼널 vs 세일즈 퍼널

2022.05.12 22:27

yoorok

조회수 343

댓글 6



어떤 퍼널을 사용하시겠나요?


SNS 마케팅 및 광고의 첫 번째 목적이 판매가 될 수 없으며 되어서도 안됩니다.


광고=매출증가


홍보=매출증가


이런 착각이 결국 위험을 불러오게 됩니다.



Content Funnel의 예시


Step 1. Attract

청중 유인을 위해서는

이상적인 목표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하여 브랜드의 존재를 인지시켜야 합니다.


Step 2. bringing up

이제 도움만 주는 걸로는 부족합니다.

브랜드의 신뢰, 권위 등을 보여주어

고객의 문제 해결 적임자는

바로 '당신'이라는 것을 보여줘야 합니다.


Step 3. Convert

그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가치를 보여주어

청중을 브랜드 페이지로 유입시켜 관심 고객으로

변환 시켜야 합니다.


여기까지 잘 진행된다면 세일즈 퍼널을 함께 적용시켜야 합니다.


PS. 오늘의 주제는 조금 어려울 수 있지만 대다수 수강생의 고민이 너무 비슷해서

홍보와 판매를 위한 액션을 구분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이 글을 올립니다.


[해당 글은 이어지다 아카데미에서 발취된 글입니다.]


콘텐츠마케팅 온라인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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