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검색광고 – 브랜드형’은 2021년 3월 17일부터 광고시스템에서 등록할 수 있으며,광고는 2021년 3월 31일부터 노출됩니다.
'쇼핑검색광고 – 브랜드형'은 네이버 쇼핑 검색 결과에 노출되는 (네이버쇼핑 브랜드패키지에 가입된)브랜드사 전용 광고상품으로,브랜드 공식몰을 통해 브랜드의 콘텐츠와 제품 라인업을 홍보할 수 있습니다.
- 집행 가능 광고주
- 네이버 브랜드패키지에 가입된 브랜드사※ 브랜드스토어를 대상으로 1차 오픈하며, 이후 광고주 범위를 순차적으로 확대할 예정입니다.
- 노출 영역
- 네이버 모바일/PC 쇼핑검색 상단 및 하단

※ 지면 및 검색어에 따라 광고영역과 소재가 최적화되어 노출됩니다.
등록방법
- 1. 새 캠페인 생성 단계에서 ‘쇼핑검색 유형’ 캠페인을 선택합니다.
- 2. 광고그룹 생성 단계에서 그룹 유형으로 ‘브랜드형’ 을 선택합니다.
- 3. 최초 광고 집행 시 브랜드(비즈채널) 연동이 필요합니다.
‘쇼핑브랜드’ 유형의 비즈채널이 생성되며, 쇼핑몰이 아닌 브랜드 별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 4. 광고에 노출할 브랜드의 상품이 지정된 ‘상품그룹’을 광고그룹과 연동합니다.
‘상품그룹’ 생성 시, 상품 등록 방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상품 선택 등록 / 전체 상품 등록)
- 5. 노출을 희망하는 유형의 키워드를 직접 등록하고, 키워드 별 입찰가를 설정합니다.※ 광고 관리 화면에서는 키워드 별 품질지수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모바일 및 PC 지면의 ‘상단’ 광고영역에 노출이 가능한 키워드 별 ‘상단노출가능입찰가’는 입찰가 변경 도구에서 안내되며, 매주 월요일 업데이트됩니다.도움말
- 6. 기본소재 (브랜드 로고, 브랜드 설명, 연결 URL) 를 등록합니다.
- 7. 확장소재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동영상, 브랜드 라이브) 를 등록합니다.
다양한 영역에서의 광고 노출을 위해 최소 1개 이상의 브랜드 이미지나 브랜드 동영상을 등록해주세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