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해배상이라.
참 아이러니 하져?
어떤이는 로봇에 걸리기만을 바라는데..
어떤이는 로봇에 걸려서 짜증을 내니 말이죠.
저 기사내용만 보고 자세한 내막은 모르겠으나
유료화로 써야할 사진들이 로봇에의해 노출이 되서 소송을 낸것 같은데
음....
그전에 로봇이 긁어 가지 못하게 사전작업을 해야 하는게
더 순서가 아닐까 싶네요.
저작권 침해나 권리 부분에서
엠파스가 소송에서 졌다는 이 기사는 흡족하나
이상하게 씁슬해 지네요.
흠..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6.10.09 11:41
좋아요 0
조회수 2,918
댓글 2
모발이식 시술 광고를 고민 중이라면, 반드시 CPA를 해야 하는 이유
팀퍼포먼스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3D 홍보 영상 제작, 우리 회사도 필요할까요? (feat. 3D 영상 종류)
videocon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고객생애가치(CLV)란? 뜻과 의미, 예시 및 전략
TBWASEO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