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카카오 광고랑 톡채널 등 계정 통합되네영

2020.12.10 17:37

빙빙

조회수 2,236

댓글 2

오늘 오랜만에 카카오톡채널 들어갔더니 공지 팝업이 나오더라고여

톡채널 말고 다른 서비스는 안 들어간지 오래되서 계정도 까먹었는데.. 이제 하나로 쓸 수 있겠어영

아직 멀었지만..




공지 전문


카카오의 다양한 비즈니스 서비스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통합 서비스인 ‘카카오비즈니스’를 시작합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 입니다.


2021년 02월 01일 부터 '카카오광고, 카카오톡 채널, 카카오 오픈빌더, 카카오 디벨로퍼스, 카카오 for 비즈니스(이하 '카카오의 주요 비즈니스'라 합니다)'를 통합한 '카카오비즈니스'가 오픈합니다.


카카오비즈니스를 통해 한번의 카카오비즈니스 회원 전환으로 사용하시는 그대로 카카오의 주요 비즈니스 서비스(및 개발 예정인 신규 서비스)를 모두 사용 가능하게 됩니다.


카카오톡 채널을 이용해 주시는 분들께 다시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쉽고 유익한 카카오비즈니스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 카카오비즈니스 오픈 예정일 -

2021년 02월 01일


- 서비스 이용 가능 유예기간 -

카카오비즈니스 오픈 이후,

주요 비즈니스 서비스 중 하나의 서비스에 '최초 로그인한 날부터 14일 동안'

*유예기간 내 카카오비즈니스 이용약관에 동의하지 않으실 경우, 이용 중인 서비스에서의 회원탈퇴가 가능합니다.

*유예기간 종료 후에는 카카오비즈니스 회원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카카오비즈니스 이용약관 동의 시 바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카카오비즈니스 회원 전환 이후에도 기존 서비스의 이용자 정보 및 서비스 이용내역은 유지됩니다.

다만, 카카오비즈니스 회원 전환을 위해 필요한 개인정보는 카카오비즈니스 서비스 약관동의 절차 내 별도의 수집동의를 통해 수집할 예정입니다.



SNS카카오카카오비즈니스
목록글쓰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