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온라인 마케팅 절대 하지 마세요

2020.10.10 14:17

탁구공

조회수 4,960

댓글 14

필자가 영어교육 분야에서 일할 때 최고의 영어교육 베스트셀러 제목이 “영어 공부 절대로 하지 마라”였습니다.


이 책은 내용도 모르는 상태에서, 제목의 힘으로 500만부가 팔리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과는 전혀 상관없는 일이었습니다.


기존의 온라인 마케팅은 솔직히 힘들고 복잡하고 어렵습니다.


페이스북, 블로그, 유투브, 틱톡, 인스타그램 등등 소셜미디어 플랫폼의 특성을 파악하고, 각 플랫폼에 적합한 콘텐츠들을 생산해야 하고 각종 솔루션들을 활용해서 생산성을 높이고 자동화 솔루션을 세팅하고.... 배워야 할일도 많고, 해야할 작업도 많습니다.


필자는 20년간 온라인 마케팅을 하고 있지만 끊임없이 변하고 쏟아지는 트렌드와 정보를 따라잡기 위해 끊임없이 배우고 시간과 노력과 돈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을 하지 않을 수도 없습니다.


당신의 고객들이 모두 소셜미디어에서 활동하고 있으니까요. 여기서 필자는 아무도 가르쳐 주지 않았던, 잊혀졌던 진실을 1가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당신의 목적은 매출 증대입니다. 아무도 어렵고 힘들고 복잡한 온라인 마케팅을 하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시대 자체가 온라인 마케팅을 해야 수익 증대가 가능하니까 하는 것 뿐입니다.


하지만 포커스를 다르게 해야 실제로 수익 폭발 마케팅이 가능해 집니다.


아무리 온라인 세상이 되었지만 인간의 본성은 변하지 않았고 앞으로도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저와 당신을 포함해서 우리 인류는 보편적인 구매 패턴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첫째, 특정 제품이나 서비스에 관심을 갖게 됩니다.


둘째, 그 제품이나 서비스를 갈망하게 됩니다.


셋째, 그 제품이 주는 혜택에 대한 확신을 갖고 구매하게 됩니다.


이 과정을 어떻게 온라인에서 우리의 고객들이 경험하게 만들지에 초점을 맞추는 게 중요합니다.


그리고 마케팅 보다는 스토리텔링 초점을 맞추는 게 효과적입니다.


구체적으로 3가지 종류의 스토리에 집중하면 분명히 매출 증대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어떤 스토리일까요?


짐작하셨겠지만, 첫째,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관심을 갖게 만드는 스토리입니다.


둘째,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갈망하게 만드는 스토리입니다.


셋째,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가 주는 혜택에 확신을 갖고 구매하게 만드는 스토리입니다.


이 3가지 스토리들이 온라인상에 최대한 많이 노출될 수록 당신의 수익은 더욱 증가할 것입니다.


엄청난 수익을 창출하는 해외 엘리트 마케터들은 이 3가지 스토리들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스토리텔러들입니다.


다행스럽게도 저와 당신도 쉽고 빠르게 스토리텔링 마케팅을 배우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좀더 구체적인 스토리텔링 마케팅을 가르쳐 드리는 웹세미나를 올려드립니다.

관심있으시면 즐감하시고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댓글 마니 남겨주세요~~

 모바일에서 작성되었습니다.
콘텐츠마케팅 스토리텔링마케팅 온라인마케팅 컨텐츠마케팅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도우미님 외 17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14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