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키워드 광고는 특정 키워드에 광고를 등록해 놓으면,
검색이용자가 해당 키워드를 검색 했을때, 검색 결과 페이지에 사전에 등록 해 놓은 광고를
노출시켜주는 형식의 광고입니다.
따라서 해당정보(검색어)를 찾는 이용자들에게만 100% 타겟팅되어 노출되는 효율적인 광고 형태입니다.
예) 광고는 노출설정에 따라 파워링크, 플러스링크, 비즈사이트, 지식쇼핑 등에 노출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계정 안전하게 지키는 자동 DM 가이드
와이어디
이용자 급감한 네플스, 진짜 위기일까?
윈들리팀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애플에게 배우는 설득의 기술
플랜브로
[뷰티 트렌드] 🇺🇸관세 폭탄이 만든 새로운 글로벌 트렌드와 소비패턴 변화 4가지
화해비즈니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