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cpa 전환률의 중요성

2020.09.08 15:13

광고마케터준

조회수 372

댓글 0

안녕하세요~ 광고대행사 마케터입니다.


cpa로 왜?  거래 하나요??

-안정적인 가격으로 거래하고 싶어서?

-디비 거래를 잘 몰라서?

-단가가 저렴해서?


과연 전환률은 잘 나오시나요?

cpa 특성상 거래로 이루워져 db질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실력있는 대행사와 거래를 하면 괜찮지만,

개수만 주구장창 뽑는 대행사를 만나면 어떨까요?


cpa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전환률입니다.
전환률이 가장 높은 매체는 당연히 네이버 검색광고입니다.

정확한 타게팅 기반으로 높은 전환률을 자랑하죠,

그러나 sns와 디비가격과 전환률 차이는 대략 5배 정도 차이가 납니다.(렌터카 디비 기준)


만약 sns 디비 전환률을 올릴 수 있으면 어떨까요?

네이버 검색 광고,카카오,등 플렛폼으로는 전환률을 올리기 힘든 구조입니다.

문구나 이미지 수정이 한정적입니다.


그러나


sns같은 플랫폼은 원하는 시간, 정확한 타게팅, 디테일 한 내용 문구 소재로 전환률을 올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대행사들이 sns를 이용해 단가가 저렴한 db만 뽑는 현상으로 인해 sns 디비 인지도가 많이 안좋아졌습니다.

저는 sns 플랫폼을 잘 사용하면 어느 매체보다 좋다고 생각합니다.


현재 집행중인 db로 네이버와 sns 전환률 차이는 1.5배정도 차이가 납니다.(휴대폰 db 기준)

네이버를 이기기는 힘들지만,

파트너사 대표님과 직접 커뮤니케이션을 하여 전환률을 올렸고 단가 역시 평균단가 이하로 나오고 있습니다.


제가 말씀 드리고 싶은 내용은 파트너사와 '소통' 피드백 공유 입니다.

서로 서로 대행사와 소통하여 더 좋은 디비로 전환률을 올려봐요~


페이스북 인스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광고마케터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