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고객들을 위한 동영상 쉽게 제작해 주고 수익 창출하는 비법

2019.11.15 15:42

탁구공

조회수 1,989

댓글 1

요즘 고객들은 유투브 마케팅을 하고 싶어합니다.


그런데 동영상을 만드는 것 부터가 큰 장애물인 사업자들이 너무 많습니다. 


그래서 만능 동영상 제작기 비디오 슈퍼스타의 8개 앱 중 첫 번째 '인트로 아웃트로 슈퍼스타'를 소개합니다.

당신은 이제 클릭 몇번만 하면 매혹적인 인트로 아웃트로 영상을 즉석에서 만들 수 있습니다.

인트로 아웃트로 슈퍼스타가 기존의 동영상 제작 솔루션들을 창고로 보내버릴 수 있는지 그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1. 세계 최고의 마케팅 전용 인트로 아웃트로 영상 제작기입니다.

2. 관심과 주목을 끌어내고 깊은 첫인상을 남기면서 행동 촉구할 수 있습니다.

3. 방문객을 즉시 매혹시키고 열렬한 참여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4. 당장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임 동영상 디자인 템플릿들을 제공합니다.

5. 몸값이 비싼 디자이너와 동영상 제작자들에게 의존할 필요가 없습니다.

6. 100% 클라우드에서 작동합니다. 어떤 별도의 프로그램도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7. 동영상 제작 경험이나 기술도 필요없습니다.

8. 코딩이나 디자인 기술도 필요없습니다.

왜 당신의 잠재고객듥은 당신의 동영상을 ‘클릭’하는 순간 즉시 당신의 브랜딩에 매혹되어야 할까요?

현재 소셜미디어상에서 동영상이 잠잭객, 고객들에게 미치고 있는 현실을 한번 확인해 보세요

동영상 시청자 중 33%는 동영상 시작 30초 후에 동영상 시청을 중단하고, 45%는 1분, 60%는 2분 후에 동영상 시청을 중단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출처: Ad Age)

동영상은 2분 이내일 경우에 가장 많은 사용자 참여를 이끌어 내고 있습니다.(출처: Wistia)

소비자의 64%는 소셜플랫폼에서 브랜드가 들어간 동영상을 시청한 후 구매를 하고 있습니다.(출처: Tubular Insights)

소비자의 85%는 브랜드 관련 동영상을 더 많이 시청하기를 원하고 있습니다.(촐처: HubSpot)

동영상은 300% 더 많은 트래픽을 일으키고 잠재고객과의 관계를 친밀하게 만드는 것을 도와줍니다.(출처: MarketingSherpa)

2022년까지 온라인 동영상은 모든 소비자들의 인터넷 트래픽의 82%를 차지할 것으로 전망됩니다.(출처: Cisco)

이런 멋진 인트로 아웃트로 동영상은 브랜드 노출 ,확산, 인지도 상승, 구매 전환율 극대화에 결정적인 도움을 줍니다

인트로 아웃트로 슈퍼스타가 성공적인 동영상 마케팅을 펼치기 위해서 당신에게 꼭 필요한 이유입니다!

당신은 방금 매혹적인 인트로 아웃트로 영상을 보셨습니다.

당신이 사용하게 될 월드 클래스 수준의 템플릿들도 보셨습니다.

현재 시장에 나와있는 인트로 아웃트로 영상 솔루션 중에서 인트로 아웃트로 슈퍼스타를 이길 수 있는 솔루션은 없습니다.

지금 인트로 아웃트로 슈퍼스타를 사용해 보시고 그 결과는 당신이 직접 판단해 보세요!

비디오 슈퍼스타는 클릭 몇번으로 인트로 아웃트로 영상, 페이스북 동영상 커버, 인스타그램 스토리 영상, 동영상 목업, 화이트 보드 동영상, 슬라이드 동영상, 동영상 광고 등등

소셜미디어 세상에서 동영상 마케팅에 필요한 모든 동영상을 즉시 쉽게 그것도 월드 클래스급으로 제작할 수 있는 꿈의 동영상 제작기입니다.


비디오 슈퍼스타 뿐 아니라 파워포인트만으로도 얼마든지 동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젠 동영상을 제작해 주고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가격의 서비스 요금을 받을 수 있는 세상이 열렸습니다. 좋아요~~



유튜브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명이긴당님 외 5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