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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은 무조건 잘못이 없다고 하죠!!!

2019.10.03 13:44

윤들닷컴이동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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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수 224

댓글 0

#이건_분명_고객_잘못

1. 소중하게 땀흘려 번 돈인데, 대충 소비하는 행위

2. 결제하기 전에 다른 구매자의 후기를 바쁘단, 귀찮단 핑계로 안 본 행위

3. 정당한 환불 요구를 귀찮다고 하지 않는 행위

4. 그러면서 판매자 탓하는 행위

5. 과대 광고라고 억울해 하는 행위

6. 또 그걸 뒤늦게 온라인에 고자질 하는 행위

7. 포장지에 속는 행위

방금 #양자물리학 영화를 보고 왔습니다.
내 기준엔 재미없었습니다.

장사리도 있었고
마블리도 있었고
분명 여러 대체제가 있었고
후기나 평점을 볼 수 있는
스마트폰이 손에 들려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제 탓입니다.

스마트하지 못한 고객 탓입니다..


작성자 누구?

요즘 가끔 아이보스에 글을 남기기 시작한
지식문화콘텐츠 전문 1인기업 윤들닷컴의
이동윤입니다.

부산마케팅협회의 총괄이사직을 맡고 있습니다
온라인마케팅 컨퍼런스 기획과 커리큘럼을 만듭니다. 강사섭외와 강의모객 광고소재도 만듭니다

아이보스에서 영상제작원데이클래스 강의를
2년째 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무료마케팅 강의도 3번 했습니다

실험하고 연구하고 모두에게 적용가능한 사례를 만들어 강의하는 것을 좋아 합니다.

출판사가 주업이라 가끔 책도 집필하고 출판합니다

지식을 공유하며
모두 함께 잘 살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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