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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kTok 광고의 모든 것

2019.08.27 17:00

헬로베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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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사용 가능한 TikTok 광고 옵션 및 작동 방식 등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TikTok은 전 세계에서 5억 명이 넘는 월간 활성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약 2천 2백만명 이 플랫폼을 적극적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입찰 가능한 광고


2019년 4 월 Tik Tok 은 "관리 서비스 플랫폼" 베타 버전을 출시하여 입찰 가능한 광고 공간으로 Tik Tok을 가져왔지만 광고를 계속 운영하려면 담당자가 필요했습니다. 즉, 완전 셀프서비스 광고는 아직 사용할 수 없습니다. 


Tik Tok의 현재 광고 제품에 대해 알아야 할 것은 무엇입니까?


가장 중요한 것은 현재 표준 인피드 동영상 광고와 같은 광고 단위가 하나뿐입니다.

TikTok은 짧은 비디오 클립의 피드이므로 플랫폼이 피드 인피 드에 사용자 기반을 도입함에 따라이 형식이 가장 적합합니다. 


이러한 인피드 동영상 광고에는 세 가지 액션 모델이 있습니다.


- CPC (클릭당 비용)

- CPM (1000번 노출 비용)

- CPV (조회당 비용 (6 초)


타겟팅을 위해 TikTok은 연령, 성별 및 주 수준의 지역 타겟팅을 제공하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관심, 행동, 세분화 된 데모 타겟팅을 약속했습니다.


현재 공식적인 최소 지출 요건은 없지만 회사는 마케팅 담당자가 결과를 보여주고 실제 학습을 생성하기에 충분히 큰 투자를 하도록 권장합니다. CRM 목록과 같은 사용자 지정 대상을 만들 수도 있고 대상을 허용 목록에 추가하거나 차단할 수도 있습니다. 이 단계에서는 CRM 통합을 사용할 수 없지만 물리적 목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셀프 서비스 옵션과 API 통합이 작동하지만 TikTok은 현재 발표 날짜가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또한 TikTok은 3 가지 다른 광고 형식을 사용할 수 있지만 모두 더 큰 예산과 배치가 필요합니다.





#브랜드 인계


이 광고 유형은 사용자가 앱을 열면 즉시 표시되어 메시지를 앞뒤로 가져옵니다.


런 다음 사용자를 내부 또는 외부 목적지로 안내 할 수 있지만 이 형식의 사용은 하루에 한 명의 광고주로 제한됩니다. 음식 배달 서비스 Grubhub는 TikTok  의 테스트 단계에서 모바일 앱 설치 광고를 실행하기 위해 이를 시도했습니다 .






#해시 태그 챌린지 


이 광고 캠페인 은 사용자가 TikTok에서 매우 인기있는 도전에 참여하도록 요청함으로써 사용자 생성 콘텐츠(UGC)를 권장합니다.


이는 플랫폼에서 컨텐츠를 작성하고 공유하는 사용자의 자연스러운 경향을 활용하며 바이러스의 가능성이 높습니다. 캠페인 기간 동안 6일간 TikTok 담당자가 브랜드와 파트너 관계를 맺었습니다.   






#브랜드 렌즈


Snapchat 및 Instagram에서 제공하는 AR 렌즈와 유사하게 TikTok의 브랜드 렌즈  는 얼굴 필터, 3D 객체 등을 사용자에게 제공합니다.


AR 렌즈는 엄청나게 깊은 수준의 사용자 참여를 가져올 수 있으며 앱의 사용자 기반을 고려할 때 부스트 브랜드 메시징에 매우 인기있는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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