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글에서 밝힌 유튜브 동영상 순위 결정 요소 7가지
- 다양한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는 동영상
- 현혹적이고 클릭을 유도하며 선정적이지 않은 동영상
- YouTube와 전 세계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들을 다루는 동영상
- 이상적으로는 흥미와 새로움을 느낄 만한 동영상
- 영상 조회수
- 조회수 증가율
- 조회수가 발생하는 소스 (YouTube 외부 포함)
- 동영상 업로드 기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자라(ZARA)가 서울 중심에 돌담을 쌓은 이유 (feat. 자카페)
소마코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이효리도 컬리 쓴대! 컬리의 10년 브랜딩, 핵심만 살펴보기!
소마코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마케터 AI 어디까지 써봤니?, 마케팅을 도와주는 AI툴 5가지 추천!
소마코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헬로베어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