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페북 광고에서 전환이 낮은 이유 5가지와 개선방법

2018.11.20 16:25

Justdoit

조회수 3,397

댓글 3



페북 광고에서 전환이 낮은 이유 5가지

1. 충분한 잠재 고객 데이터가 없습니다.
2. 타겟팅 매개 변수에 더 많은 최적화가 필요합니다.

3. 페이스북 사용자는 쇼핑객이 아닙니다.

4. 광고 캠페인을 세분화하지 않습니다.

5. 퍼널에서 더 깊이 움직이는 문제


페북 광고에서 전환율 향상시키는 방법

1. 이전 구매 기반으로 사용자를 타겟팅 하세요.
2. 유사 잠재 고객을 사용하여 전환 캠페인 범위를 확장하세요.

3. 특별한 이벤트를 생성해보세요.

4. 방문페이지에서 이탈한 고객을 대상으로 리마케팅을 하세요.

5. 보다 세분화 된 타게팅을 해보세요.

페이스북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우와해님 외 2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