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북 광고에서 전환이 낮은 이유 5가지
1. 충분한 잠재 고객 데이터가 없습니다.
2. 타겟팅 매개 변수에 더 많은 최적화가 필요합니다.
3. 페이스북 사용자는 쇼핑객이 아닙니다.
4. 광고 캠페인을 세분화하지 않습니다.
5. 퍼널에서 더 깊이 움직이는 문제
페북 광고에서 전환율 향상시키는 방법
1. 이전 구매 기반으로 사용자를 타겟팅 하세요.
2. 유사 잠재 고객을 사용하여 전환 캠페인 범위를 확장하세요.
3. 특별한 이벤트를 생성해보세요.
4. 방문페이지에서 이탈한 고객을 대상으로 리마케팅을 하세요.
5. 보다 세분화 된 타게팅을 해보세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