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으로 캠페인 '트래픽'으로 슬라이드 광고를 진행하고있습니다.
슬라이드는 마지막 썸네일(로고)들어가는 페이지 제외하고 3페이지로 구성되어있고
슬라이드의 이미지에 맞춰 각각 다른 링크를 걸어놨습니다.
그리고 좀 지켜봤는데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클릭이 발생한 내용이 구글 애널리틱스에서 반영되지 않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어서 질문 올립니다.
페이스북 광고관리자에서 보면 1월 24일 캠페인 결과 : 링크 클릭 52으로 표시되어있습니다.
같은날 구글 애널리틱스에서 사이트 방문자 수는 24입니다.
한명이 여러번 들어왔다고 하기에는 한 사람당 광고를 하루 2번은 클릭했다는 말인데다가
관리자가 방문하는 것까지 고려해보면 좀 의심스러운;; 수치입니다.
혹시 구글 애널리틱스에 사이트 대표 url을 등록해놔서 B링크, C링크로 들어오는 방문자는 집계되지 않는걸까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