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일한 페이스북 광고가 성별에 따라 링크 클릭단가, 이탈률이 급격하게 다른 경우

2017.07.25 16:22|

써니써니|

좋아요0|

조회수420|

댓글0

페이스북 광고의 URL을 설정하여 GA로 유입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여러 광고를 태우면서 테스트를 하고 있는데, 성별에 따른 급격한 차이가 이해가 가지 않아 고민하다가 문의드립니다.

 

 

동일한 컨텐츠를 동일한 관심사와 연령대로 설정하고, 성별만 변경해서 페이스북광고 A/B테스트를 하였습니다. (노출위치는 자동으로 설정)

 

남여 모두 비슷한 금액을 사용하였는데, 여자는 링크 클릭당 177원, 남자는 링크 클릭당 492원으로 크게 차이가 납니다. 

 

여기까지만 봤을때는 여자에게 더 어필하는 광고인가보다 싶은데,  GA를 보면 여자의 이탈률은 57%, 남자의 이탈률은 22%로 여자가 훨씬 이탈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반적으로 여자가 남자에 비해 부정클릭?이 높게나오는 건가요?

아무리 생각해도 원인을 알 수가 없네요ㅠㅠ. 혹시 비슷한 경험 있으셨던 분 계실까요?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0
소셜로그인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

전체 알림

모두 읽음 표시 알림함

받은 쪽지함

모두 읽음 표시 쪽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