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나온 이 기사를 보니 기존에 많이 이야기 되었던 내용이지만,
내용중 이슈는 C-Rank에 최적화된 블로그가 검색노출에 꾸준히 되고 있다가
갑자기 변심해서 상업적으로 올려도 그걸 잡아낼수 있느냐?
아직은 그에 대한 정확한 확답은 없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 최적화는 아직 깨지지 않지만, 변수가 여럿 있다고 지적하고 있네요.
그리고 2분기 중 네이버카페, 지식인으로도 C-Rank가 적용된다니 이것 또한 이슈네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원본기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5&oid=138&aid=0002049732
- C-랭크 알고리즘 적용 이후 블로그 검색 순위 조작 마케팅 크게 줄어
- 출처(저자) 뿐 아니라 문서 단위까지 신뢰도·선호도 등 파악…딥러닝과 시너지
- 2분기 중 ‘네이버 카페·지식인’에도 C-랭크 적용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