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검색최적 클릭률과 전환율에서 고민됩니다.

2017.03.15 14:14

Oizys

조회수 1,686

댓글 3

안녕하세요 완전 초보 마케터입니다
여러 고수님들의 의견을 듣고자 질문을 가지고 왔습니다 ㅎㅎ

 

대표키워드를 검색노출을 시키면 높은 클릭률 만큼 전환수도 동반상승합니다

하지만 소진액이 너무 커서 일예산을 초과하기 부지기수입니다

 

그래서 MCPC에 맞춰 다시 조정하면 그만큼 클릭량과 전환수가 줄어들어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상황입니다..

 

책에서 나오는 이론적으로라면 랜딩페이지 홈페이지 최적화 무효클릭방지겠지만

조건이 다 이뤄졌다고 가정한다면 어떤방법으로 광고를 진행하는게 맞는걸까요

 

다른 어떤 방법이 있을지 궁금해서 고수님들의 조언을 구해봅니다!

키워드광고
목록글쓰기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