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에
목표 : 웹사이트 방문자수 늘리기
타겟 : busan
노출위치 : 인스타그램
행동유도 : '지금신청하기'
이런식으로해서
랜딩페이지에 연결한 뒤에
신청자를 받을 광고를 생각하고 있는데요
제가 아직 광고를 한번도 진행 해본 적이 없어서 궁금한 점이 몇개 있습니다.
1. CPM 과 CPC 중 어느것이 더 효과가 좋을지
2. 하루 예산을 얼마나 잡는 것이 좋을지 (지금은 만원 정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
3. 입찰금액을 수동으로 하니까 추천금액이 나오는데 이거 보다 낮게 해도 될지
4. 페이스북에서 광고를 신청하는데 어떤 계정으로 인스타그램에 노출이 되는지가 궁금합니다. ㅠ
아직 초보 마케터지만 이제 처음으로 제 이름 걸고 광고 해보는 거라
책임감이 상당하네요
조그마한 도움이라도 감사하겠습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우유맛바나나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