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추어는 새로운 스폰서검색을 출시하고 한층 '쉽고, 빠르고, 강력하게' 바뀐 시스템에서 광고주들이 검색광고 효용성을 배가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밝힌바 있다. 하지만 아무리 좋은 상품이 있다 해도 그 활용이 미비하다면 그것은 무용지물이 될 수밖에 없다. 성공적인 검색광고를 위해서 가장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 우선 광고주가 광고하고자 하는 목적이나 내용이 정확하게 전달될 수 있는 툴이 필요하고, 그 툴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상세링크를 참조하세요
http://www.myoverture.co.kr/newsletter/200707/07_Newsletter_01.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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