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바뀌는 오버추어 광고 시스템에 대하여

2007.02.13 12:10

글쎄요

조회수 3,893

댓글 14

안녕하세요. 최병관입니다. ^^;

지난주 오버추어에서 새로운 광고 시스템을 공식적으로
발표하였습니다.
기존의 여러가지 불편 한 것들을
고심하여 개선 한 것이 눈에 많이 들어 뛰구요

그중 가장 큰 부분은 "입찰 시스템의 변경"이 아닐까 합니다.

아직까지 새로운 시스템이 오픈되지 않아서
자세한 내용을 알 수가 없지만

향후로는
"스팸 클릭(부정크릭)" 문제가 거의 해소 될듯 합니다.
왜냐하면, 기존의 경우 CPC 입찰 금액 만으로 노출 순위를 결정 지어
높은 CPC 입찰 하는 광고주가 상위에 노출되다 보니
경쟁사에서 올바르지 않은 클릭을 하는 경우가 있다고들 합니다.

하지만 새로운 시스템의 경우 노출 순위가
"입찰금액 X 가산점"으로 결정되므로
좋지 않은 목적으로 클릭한 클릭이 오히려
경쟁사를 도와 주는 클릭으로 작용 할 가능성이 높더군요.

아무튼 변경되는 시스템을 조금더 지켜봐야 하겠지만

검색엔진 마케팅의 기본적인 알고리즘에 충실해 진다는 것이 중요 사항 이였구요
우리 보스님들은 미리 미리 정보 수집을 하시어
변화 하는 오버추어광고 시스템에서
승리^^; 하시길 바랍니다.
키워드광고
목록글쓰기
댓글 14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