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n리마케팅 광고를 시작한지, 오늘로서 딱 한달이 되었습니다.
금일 현재 시각으로..
목록크기(디스플레이 네트워크) : 10,000
목록크기(구글검색):3,600
노출수 : 195,156
클릭수 : 298
클릭율 : 0.15%
평균게재순위 : 1.0
광고결과 : 상담문의 6건 (클릭수 대비 2.01%)
★ 키워드광고는 다년간 했었고, gdn광고를 지난달에 처음으로 해본건데...
체감적으로 느끼는 효과는 크지 않다고 생각이 듭니다. 또한 모수가입기간을 30일로 했기때문에,
시간이 지나도 크게 달라지지는 않을 것 같은 생각이 들구요.
상기데이타를 보면 클릭대비 상담건수는 만족스러운 수치이나, 클릭율은 배너광고임을 감안했을 때, 적절한 수치인지, 미비한 수치인지는 파악이 안되네요.
또한.. 잘 제작된 배너가 클릭율이 높다던가 하는.. 배너와 클릭율과의 관계도 궁금하구요.
기타 다른 사항(보완 및 신경을 써야할 부분)이 있다면, 많은 분들의 고견을 듣고 싶습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