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매일 제공되는 마케팅 퀴즈를 풀어보세요!
255명 참여중
퀴즈만 풀어도 아이보스 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퀴즈 풀고 캐시를 모았어요
현재 참여할 수 있는 행운퀴즈가 없습니다.
오늘의 마케팅 퀴즈에 당일 참여하시면 더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2023-11-2 마케팅 퀴즈는 ?15 | 443 명 |
2023-11-1 마케팅 퀴즈는 ?11 | 215 명 |
2023-10-31 마케팅 퀴즈는 ?10 | 236 명 |
2023-10-30 마케팅 퀴즈는 ?10 | 565 명 |
2023-10-27 마케팅 퀴즈는 ?8 | 243 명 |
2023-10-26 마케팅 퀴즈는 ?9 | 404 명 |
2023-10-25 마케팅 퀴즈는 ?11 | 237 명 |
2023-10-24 마케팅 퀴즈는 ?11 | 255 명 |
SM 과 YG이 차이?마케터에겐 디자인 감성이 과연 필요해야 하나?
Jazzy
'리쇼어링'의 성패를 가르는 핵심 전략, AI 로보틱스
CMES
AEO 시대, AI가 당신의 콘텐츠를 노출하게 만드는 법
비즈스프링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세팅 101
MetaKore
헬스장계 유니클로 짐박스, 매출 400억을 만든 전략은
트렌드라이트
무플보다 악플이 낫다?! 브랜드 광고에 있어 적절한 논란이란?
유크랩마케터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