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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st of the Best 벤치마크 (아시아 태평양 지역)
본 리포트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있는 기업의 성과를 정리해 놓은 것입니다.
이 리포트를 통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모바일 마케팅 모범 사례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조사 결과
이 지역 상위 사이트의 경우 유입 경로 중 50% 이상이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이루어지고 있으며,
이러한 증가세는 EMEA 또는 미국 지역보다 더 빠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본 리포트에 포함된 조사 대상 국가는 다음과 같습니다.
• 호주/뉴질랜드
• 중국
• 홍콩
• 인도
• 일본
• 한국
• 동남아시아: 싱가포르, 캄보디아, 라오스, 미얀마, 태국, 베트남, 브루나이, 말레이시아
목차
1. 스마트폰 방문 점유율
2. 태블릿 방문 점유율
3. 고착도(Stickiness)
4. 클릭률
5. 체류 시간
6. 전환율
7. 용어 설명
8. 방법론
9. 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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