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dex
1. 산업별 AI 접목이 대세... 기업들의 AI 기술 도입 분주
2. AI 활용 위한 데이터 경쟁
3. 광고 시장에서의 AI, 현재 시장 규모는?
4. 광고 및 마케팅에서 AI의 이점
5. 광고 및 마케팅에서 AI의 주요 용도
6. [전망] AI는 쇼핑 플랫폼 자체를 광고로 만들 것
7. [전망] AI 기술은 소비자도 좋아하는 광고를 제공할 것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파일은 PDF 형식으로 제공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6.02 10:38
좋아요 0
조회수 6,765
댓글 0
1. 산업별 AI 접목이 대세... 기업들의 AI 기술 도입 분주
2. AI 활용 위한 데이터 경쟁
3. 광고 시장에서의 AI, 현재 시장 규모는?
4. 광고 및 마케팅에서 AI의 이점
5. 광고 및 마케팅에서 AI의 주요 용도
6. [전망] AI는 쇼핑 플랫폼 자체를 광고로 만들 것
7. [전망] AI 기술은 소비자도 좋아하는 광고를 제공할 것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파일은 PDF 형식으로 제공됩니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새 정부의 승부수: 플랫폼과 소상공인 보호
윈들리팀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유튜브X올리브영 제휴, 뷰티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는?
소마코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자라(ZARA)가 서울 중심에 돌담을 쌓은 이유 (feat. 자카페)
소마코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마미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