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조미디어에서 제공하는 2019 타겟 오디언스 리포트_50대입니다.
50대의 라이프 스타일, 미디어 이용 형태, 광고 반응 및 인식, 50대 타켓 트렌드에 관해 요약 정리된 리포트입니다. 타겟 설정 및 가치관 조사가 필요한 보스님께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D
자료는 출처 링크 또는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12.23 16:19
좋아요 1
조회수 7,284
댓글 0
메조미디어에서 제공하는 2019 타겟 오디언스 리포트_50대입니다.
50대의 라이프 스타일, 미디어 이용 형태, 광고 반응 및 인식, 50대 타켓 트렌드에 관해 요약 정리된 리포트입니다. 타겟 설정 및 가치관 조사가 필요한 보스님께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D
자료는 출처 링크 또는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B2B 업계 1,000명이 모인 컨퍼런스, 어떻게 준비했을까?
엘리펀트컴퍼니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마케터를 위한, 숏폼 잘 활용하는 팁 3가지
Charlla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검색 대격변시대, AI가 가져올 SEO의 미래는?
TBWASEO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