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DMC] 2030대 디지털 디바이스 소비자 10명 중 4명 이상이 신제품을 접하는 브랜드 체험 공간, 제품에 몰입할 수 있는 경험 설계가 브랜딩 성과 좌우

2025.06.12 14:54

박승준이

조회수 246

댓글 0


최근 1년('24년) 이내 디지털 디바이스를 구매한 896명을 대상으로 새로운 브랜드/제품 인식 경로를 조사했는데요. 그 결과, 10명 중 4명 가량(39.8%)이 플래그십 스토어와 팝업스토어 등과 같은 '브랜드 체험 공간'을 통해 새롭게 알게 된 브랜드 또는 제품이 있다고 답했어요.


이러한 경험은 30대(44.8%)에게서 두드러지게 나타났고, 20대(43.8%)가 그 뒤를 이었어요. 실제로 팝업스토어로 대표되는 브랜드 체험 공간은 2030대 사이에서 브랜드를 오감으로 경험해보는 계기이자 일종의 놀이와 문화 공간으로 자리 매김했어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한 장의 이미지로 구성된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DMC미디어디지털디바이스팝업스토어브랜딩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박승준이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박승준이

06.242050

박승준이

06.231580

박승준이

06.232431

박승준이

06.232830

박승준이

06.206704

박승준이

06.182051

박승준이

06.162650

박승준이

06.163141

박승준이

06.131,2963

박승준이

06.122460

박승준이

06.112291

박승준이

06.054550

박승준이

06.029870

박승준이

05.306762

박승준이

05.306871

박승준이

05.302620

박승준이

05.302550

박승준이

05.294190

박승준이

05.293780

박승준이

05.28152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