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 최강자 넷플릭스! 2023년의 넷플릭스는 과연 어떤 현황을 보였을까요? 나스미디어의 리포트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 넷플릭스 주요 활동
- 넷플릭스 콘텐츠 분석
- 넷플릭스 광고 현황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2.16 14:00
좋아요 1
조회수 1,475
댓글 0
OTT 최강자 넷플릭스! 2023년의 넷플릭스는 과연 어떤 현황을 보였을까요? 나스미디어의 리포트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36세 억만장자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 역발상 전략
46살문영호
모션그래픽 영상을 제작해야 하는 이유 3가지
videocon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네이버-쿠팡의 새 경쟁 구도, ‘무료반품’
윈들리팀
이건 올리브영·다이소·무신사의 레슨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