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보스의 트렌드 뉴스레터 📧 큐레터

매주 2회 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 인터뷰를 큐레이션 해서 보내드립니다.

지금 구독하기
그만 볼게요

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흔들리지 않는 팬덤의 힘! 팬덤 경제학 도서 증정 이벤트

2021.04.07 11:00

당첨대쓔

조회수 1,124

댓글 29

안녕하세요 보스님 :D ! 당첨대쓔입니다.

보스님은 hoxy 좋아하시는 아이돌 가수나 배우가 있으신가요? 무언가를 좋아하고 지지하는 사람들을 일컫어 '팬'이라고 부릅니다. 이 팬은 연예인에만 한정되는 것이 아닌데요, 어떤 물건이나 제품, 또는 제품의 브랜드를 좋아하는 것도 팬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당첨대쓔 팬이신 분 손~🙋‍♀️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아티스트 BTS의 성공은 아미(BTS 팬덤의 이름)가 8할은 차지했다고 여길 만큼, 요즘 많은 기업들이 자사 브랜드의 을 만들기 위해 엄청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해요.

보스님의 브랜드를 열렬히 지지해줄 팬이 필요하시다면 <팬덤 경제학 도서>를 통해 고객을 팬으로 만드는 9단계 전략을 확인해보세요!


팬덤 경제학


당신의 브랜드에 없는 한 가지, ‘팬덤’
팬덤을 거느리는 자만이 살아남는다!


그동안 비즈니스 세계에서 팬의 가치는 평가절하되어왔다. ‘팬’이라고 하면 게임에 중독된 사회성 없는 사람들이나 아이돌을 보고 소리 지르는 학생들, 아니면 과격한 스포츠 팬들을 먼저 떠올리기 때문이다. 하지만 시대가 변했다. 글로벌 NO.1이 된 BTS의 성공 원인으로 세계가 주목하는 것도, 트로트 열풍을 이끈 진짜 주역도, 리세일 시장의 성장 이유도 전부 ‘팬’이다. 비즈니스 세계에서 팬은 없어서는 안 될 존재가 된 것이다. 특히 신규고객 확보는 고사하고 고객들이 너무 쉽게 이 브랜드에서 저 브랜드로 옮겨 다니는 요즘, ‘고객을 팬으로 만드는 것’은 기업에게 선택이 아닌 필수 전략이 되었다. 고객을 팬으로 만들지 않으면 시장에서 더는 살아남기 힘든 시대가 온 것이다.

이 책에서 선도적인 비즈니스 성장 전략가 데이비드 미어먼 스콧과 팬덤 전문가 레이코 스콧은 젊은 기업가, 노련한 사업주, 스타트업 창업자, 그리고 크고 작은 기업의 사람들을 인터뷰하여 고객을 팬으로 만드는 9단계 전략을 알려준다. 무엇이 팬덤을 구축하게 하는지를 알면 고객의 열정을 구매력으로 전환하기 위한 로드맵을 그릴 수 있다.


도서 자세히 보기




□ 이벤트 명 : 흔들리지 않는 팬덤의 힘! '팬덤 경제학' 도서 증정 이벤트

□ 참여 대상 : 아이보스의 모든 회원

□ 이벤트 상품 : '팬덤 경제학' 도서 (5명)

□ 이벤트 기간 : 2021년 4월 7일 (수) ~ 4월 21일 (수)

□ 참여 방법 :
 도서 정보 또는 상세 페이지를 보신 후 기대평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 당첨자 발표 : 2021년 4월 22일 (목)

- 정회원 인증을 해주신 보스님께는 문자로 이벤트 당첨안내를 드립니다. 정회원으로 인증하시고 빠르게 당첨 소식을 받아보세요 (정회원 인증 바로가기)
- 이벤트에 참여할 시 정회원으로 인증하신 휴대전화 번호를 이벤트 당첨안내, 상품배송, 문의응대 등에 활용할 수 있도록 동의하시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하나세공님 외 20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29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