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크리에이티브] 세일즈포스, 비즈니스 리더가 지속 가능성을 우선시하도록 독려하는 캠페인 론칭

2022.11.26 09:29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85

댓글 0

세일즈포스는 추수감사절 NFL 경기에서 배우 매튜 맥커너히가 다시 한 번 출연하는 "팀 어스(Team Earth)" 캠페인의 최신 작품을 선보였다.

"The March"라고 불리는 이 광고는 올해 초 맥커너히가 이름 없는 도시를 돌아다니며 기업들로부터 더 많은 신뢰, 행동, 지속 가능성을 지지하는 이전 작품과 매우 흡사하다. 60초짜리 TV 광고는 맥커너히와 세일즈포스의 사내 팀이 공동으로 제작했다.

보도자료에 따르면, 세일즈포스는 "기후 위기, 신뢰 위기, 불평등의 위기"로 인해 올해 슈퍼볼 기간 동안 "팀 어스(Team Earth)" 이니셔티브를 시작했다. 이 광고에서 맥커너히의 세일즈포스 브랜드 어드바이저 역할을 소개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youme님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