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년 미디어 산업, 분열된 시청 습관, 치솟는 비용, 기술 혁신, 강화된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및 지속 가능성 노력 증가

2022.11.21 08:32

cookiman

좋아요 3

조회수 739

댓글 1

미디어 산업에 많은 불확실성이 앞에 놓여 있는 가운데 한 가지는 확실한 것은 적응성과 혁신이 핵심이 될 것이라는 것. 칸타는 <2023년 미디어 트렌드 & 예측(2023 Media Trends & Predictions> 보고서에서 강조했다. 

변화와 가능성으로 가득한 2023년을 맞이하면서 미디어 기업은 사람들이 생각하고 행동하고 적응하는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방식에 기초하여 전략을 반영하고 재정의해야 한다. 인플레이션 영향은 의심할 여지 없이 2023년까지 파급되어 소비자 지출과 광고 비용에 영향을 미칠 것이며, 이는 보다 효과적인 캠페인 계획과 데이터 사용을 요구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