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케터는 올해 CTV 광고 지출은 216억 달러가 될 것으로 예상했다. 성장이 가속화됨에 따라 2025년까지 374억 50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스트리밍 채널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마케터는 종합적인 CTV 전략을 짜는 것이 어려울 수 있다. 성장하는 CTV 광고비 비중을 높이기 위해 마케터는 무엇을 해야 할까? 이마케터는 다음과 같은 4가지 팁을 제시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마케터는 올해 CTV 광고 지출은 216억 달러가 될 것으로 예상했다. 성장이 가속화됨에 따라 2025년까지 374억 50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스트리밍 채널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마케터는 종합적인 CTV 전략을 짜는 것이 어려울 수 있다. 성장하는 CTV 광고비 비중을 높이기 위해 마케터는 무엇을 해야 할까? 이마케터는 다음과 같은 4가지 팁을 제시했다.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