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인포그래픽] 가장 주목받는 모바일 광고 형식은 무엇일까?

2022.10.09 09:35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956

댓글 0

모바일 광고 시장이 점점 커지고 있다. 이마케터에 따르면, 올해 모바일이 전 세계에서 처음으로 디지털 광고비의 4분의 3 이상을 차지하여 4,500억 달러를 넘어설 것으로 보인다. 2023년에는 총액이 약 5,150억 달러로 증가하고, 처음으로 모바일이 전체 미디어 광고 지출의 절반 이상을 차지할 것이다.

때문에 어떤 형식의 모바일 광고가 효과가 있을 지에 대한 연구가 지속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이마케터는 Amplified Intelligence에서 수행한 "Attention in Context"라는 2022년 8월 야후 및 OMD 월드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