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업계 마케팅, 빅모델 아닌 MZ세대를 주인공으로
식음료업계는 트렌드를 주도하는 MZ세대(1980년 이후 출생)을 사로잡기 위해 그들의 일상에 침투하는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있다.
18일 식음료업계에 따르면 현재 트렌드는 기존의 스타 마케팅에서 벗어나 MZ세대의 자연스러운 삶, 인스타그래머블한 일상을 조명하는 것이다.
이에 식음료업계는 빅모델이 아닌 MZ세대를 내세운 캠페인 활동이 활발하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2.09.19 11:07
좋아요 4
조회수 1,034
댓글 2
식음료업계 마케팅, 빅모델 아닌 MZ세대를 주인공으로
식음료업계는 트렌드를 주도하는 MZ세대(1980년 이후 출생)을 사로잡기 위해 그들의 일상에 침투하는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있다.
18일 식음료업계에 따르면 현재 트렌드는 기존의 스타 마케팅에서 벗어나 MZ세대의 자연스러운 삶, 인스타그래머블한 일상을 조명하는 것이다.
이에 식음료업계는 빅모델이 아닌 MZ세대를 내세운 캠페인 활동이 활발하다.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2025년 2분기 인스타그램 트렌드(feat.소셜비즈)
소셜비즈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