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산업은 끊임없이 경기 침체에 도전하며 발전해왔다. 지난 역사를 돌이켜 보면, 경기 침체가 없었던 적이 없었다.
1965년 광고 산업에 뛰어들어 1973년 TBWA를 공동 설립했고 1982년 바틀 보글 헤가티(BBH)를 공동 설립한 존 헤가티 경은 거의 10년마다 경기 침체를 겪었다. 70년대 석유 위기, 80년대 마가렛 대처 시대, 90년대 검은 수요일, 2008년 대경기 침체, 그리고 코로나19.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광고 산업은 끊임없이 경기 침체에 도전하며 발전해왔다. 지난 역사를 돌이켜 보면, 경기 침체가 없었던 적이 없었다.
1965년 광고 산업에 뛰어들어 1973년 TBWA를 공동 설립했고 1982년 바틀 보글 헤가티(BBH)를 공동 설립한 존 헤가티 경은 거의 10년마다 경기 침체를 겪었다. 70년대 석유 위기, 80년대 마가렛 대처 시대, 90년대 검은 수요일, 2008년 대경기 침체, 그리고 코로나19.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유튜브 검색 노출을 위한 SEO 최적화 팁 4가지
드롭샷매치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