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 김형택 대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출간

2022.08.19 08:27

cookiman

좋아요 3

조회수 202

댓글 2

비즈니스 및 일상생활의 모든 것들을 송두리째 바꿔 놓고 있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 이 시대의 마케터에겐 디지털 기술, 고객 인사이트, 데이터 분석 등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중심의 실무 역량이 필요하다. 또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해서는 마케팅을 둘러싼 여러 가지 환경 및 변수를 먼저 이해해야 한다. 특히 디지털마케팅을 결정하고 집행하는 변화의 본질인 고객, 채널, 커뮤니케이션의 변화에 대한 이해가 우선이다. 기존 기업 주도의 일방적인 마케팅 전략에서 고객이 주도하는 마케팅 전략으로 변화된 상황에서 고객이 최종 선택하는 결정적인 순간의 의사결정 여정을 분석하고 그들이 반응하고 움직이게 하는 커뮤니케이션 요소가 무엇인지 파악해야 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youme님 외 2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