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게 성장하는 미국 디지털 리테일 미디어 시장

2022.08.18 08:37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82

댓글 0

미국의 디지털 리테일 미디어 광고 지출은 2024년 말까지 611억 5천만 달러에 이를 것이라고 이마케터가 보도했다. 이는 2020년 208억 1000만 달러)의 약 3배 수준이며, 4년 동안 연평균 성장률(CAGR)이 30.9%이다. 

이는 리테일 미디어가 CTV를 제외한 모든 주요 미국 광고 채널보다 빠르게 성장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이마케터는 CTV가 2020년부터 2024년까지 CAGR가 33.3% 기록할 것으로 예측했다. 해당 기간 비율이 낮은 채널은 동영상(26.2%), 소셜미디어(21.4%), 디지털(20.0%), 검색(18.5%) 등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